호텔가, 가성비·가심비 모두 사로잡는 파티 패키지
상태바
호텔가, 가성비·가심비 모두 사로잡는 파티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 패키지, 정갈한 한식 메뉴 등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연말연시를 맞아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면서 아직도 파티 장소로 어디가 좋을 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연말연시 가성비·가심비 모두 사로잡는 파티 패키지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연말연시를 맞아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바발루에서는 150명까지 수용 가능한 ‘바발루 파티 패키지(Babalu Party Package)’를 선보인다. 오픈 바와 공연을 진행할 수 있는 스테이지, 포켓볼 게임, 총 100석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 바발루 전체를 대여할 수 있다. 노래방 기기를 무료로 대여해주며, 마스터 셰프들이 준비한 스탠딩 뷔페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을 앞두고 테이크아웃 칠면조 요리를 선보인다. 칠면조 요리는 매시 포테이토, 크랜베리 소스, 지블렛 소스, 방울 양배추, 스터핑 등의 사이드 메뉴와 함께 제공되며, 최대 8명까지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알파인 델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품격있고 정갈한 한식 메뉴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강남의 컨템포러리 한식당 레스토랑 안뜨레에서는 품격있고 정갈한 한식 메뉴로 준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강남의 컨템포러리 한식당 레스토랑 안뜨레에서는 품격있고 정갈한 한식 메뉴로 준비한 ‘Year End Special’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모둠 부각을 시작으로 삼색과 부드러운 홍게살 죽이 에피타이저로 준비되며, 황태구이와 갈비구이, 비빔빕과 된장찌개가 메인으로 준비된다.

식사 후에는 계절 과일과 오미자젤리, 전통 한과로 만든 고시볼이 준비된다. 6명 이상 예약 할 경우 프리미엄 웰컴 스파클링 와인 한 병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 시 프라이빗 룸과 프로젝터 대여가 가능하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더 델리에서는 프리미엄 테이크 아웃 파티 박스(PARTY BOX)를 선보인다. 파티 박스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양식, 한식 및 어린이 메뉴가 있다.

양식 파티 박스는 훈제연어와 피자, 닭다리구이, 미니비프 스테이크 등 홈 파티 테이블을 채우기에 안성 맞춤인 메뉴들로 구성됐으며, 한식 파티 박스는 불고기, 북어 골뱅이무침, 동태전, 표고 전 등으로 구성되어 회식 메뉴로 제격이다.

어린이 파티 박스는 달콤한 닭 날개 튀김, 바질 토마토 스파게티, 캐릭터 케이크 등이 포함되어 아이들 생일 파티 시 활용하기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