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서 누리는 겨울 혜택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서 누리는 겨울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일 다과 및 도시의 탁 트인 전망, 할인 등 다양한 혜택
힐튼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힐튼 호텔 앤 리조트는 28층, 223개 객실 규모의 풀 서비스 호텔인 힐튼 다낭을 오픈한다. 사진/ 힐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에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힐튼, 베트남 다낭에 플래그십 브랜드 오픈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힐튼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는 20일 28층, 223개 객실 규모의 풀 서비스 호텔인 힐튼 다낭(Hilton Da Nang)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한 힐튼 다낭은 힐튼 하노이 오페라(Hilton Hanoi Opera)와 힐튼 가든 인 하노이(Hilton Garden Inn Hanoi)에 이은 베트남의 세 번째 힐튼 호텔이다.

힐튼 다낭은 한강 다리(Han Bridge)와 도시의 유명한 박당(Bach Dang) 거리 인근에 위치해있다. 다낭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쇼핑 및 비즈니스 벨트 중심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다낭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다낭 해변까지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36제곱 미터에서 202 제곱 미터에 이르는 223개의 넓은 객실과 스위트 룸은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한강 전망을 갖추고 있다.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룸 및 스위트 룸 투숙객은 조식, 종일 다과 및 도시의 탁 트인 전망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27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다.

총 725제곱미터의 다목적 회의 공간을 갖춘 힐튼 다낭은 8 개의 회의실과 최대 500 명을 수용 할 수 있는 그랜드볼룸을 제공한다. 각 회의 공간에는 이벤트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신 시청각 장비, LED 스크린 및 초고속 Wi-Fi가 완비되어 있다.

힐튼 다낭은 24시간 운영되는 짐(gym)과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야외 온수수영장 외에도 3가지의 다이닝 옵션을 제공한다.

말레이시아에서 누리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특별혜택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가지 타입으로 총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공항과 시내로부터 10분 거리의 최고의 입지에 위치한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가지 타입으로 총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공항과 시내로부터 10분 거리의 최고의 입지에 위치한다.

리조트 내에는 5개 테마 수영장, 15개 미식 레스토랑, 27홀 챔피언십 골프클럽, 골프 드라이빙 레인지, 2개의 럭셔리스파, 다양한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센터, 15분 거리의 국립해양공원인 마누칸섬 등 휴양과 관광을 위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마스터카드와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공식제휴로 플래티늄, 다이아몬드, 월드 등 프리미엄 마스터카드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클럽 및 스위트 객실 25% 할인과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프 & 컨트리클럽에서 4인 골프 경기 시 마스터카드 본인 1인 그린피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상 카드로는 현대카드의 블랙, 퍼플, BC카드 다이아몬드, 신한카드 더 베스트, 국민카드 로블, 시중 11개 은행을 통한 프리미엄 카드 등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