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혜택 한가득’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 보내려면?
상태바
‘이벤트·혜택 한가득’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 보내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윈터세일 등 다양
뛰어난 경관으로 인기있는 ‘더베이101’의 외부에 부산의 화려함과 특별함을 가진, 독특한 에어돔이 설치되어 SNS를 통해 이슈가 되고 있다. 사진/ 엠즈베버리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앞두고 곳곳에서 풍성한 혜택이 쏟아지고 있다.

더베이101 외부에 에어돔 핫플레이스 탄생

부산에 새로운 명소, 인기 포토존이 등장했다.

뛰어난 경관으로 인기있는 ‘더베이101’의 외부에 부산의 화려함과 특별함을 가진, 독특한 에어돔이 설치되어 SNS를 통해 이슈가 되고 있다.

이 에어돔은 삿포로맥주의 ‘삿포로 인생사진관’으로,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컨텐츠 아이템으로 선보이기 위한 삿포로맥주의 감성마케팅 일환으로 설치된 것이다.

사방이 투명한 ‘삿포로 인생사진관’은 밖에서 안을 볼 때보다 안에서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볼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몽환적인 느낌으로 부산의 핫 플레이스가 된 이곳은 바닷가라는 지역적 특성을 담아 마린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감각적으로 전시되어있으며, 젊은층에게 유니크하고 새로운 문화를 제안하기 위해 의류 브랜드 데상트와 콜라보레이션한 아이템도 함께 전시가 되어있다.

한편, 부산의 핫 플레이스로 등극한 삿포로 인생사진관은 2018년 12월 7일부터 2019년 4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타임스퀘어, 동심 일깨우는 ‘메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개최

타임스퀘어는 성탄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에게 동심을 선사할 수 있는 ‘메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개최한다. 사진/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는 성탄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에게 동심을 선사할 수 있는 ‘메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개최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행사는 오는 25일 오후 3시, 5시, 7시 세 차례에 걸쳐 실시된다. 특히 올해는 1층 아트리움을 ‘크리스마스 가든’ 콘셉트로 꾸미고 더욱 화려한 성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려한 고적대를 중심으로 미녀 산타 군단과 귀여운 인형탈로 구성된 퍼레이드단이 1층 아트리움과 매장 곳곳을 누비며 흥겨운 캐럴 공연을 선보인다. 퍼레이드단은 고객들에게 달콤한 사탕과 풍선을 나눠주고 포토타임을 갖는 등 방문객들에게 동심을 선사할 계획이다.

알찬 혜택 가득 ‘크리스마스 가든’ 2차 가이드북 진행

타임스퀘어는 ‘크리스마스 가든’ 가이드북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타임스퀘어

아울러 타임스퀘어는 ‘크리스마스 가든’ 가이드북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총결산 혜택을 한 데 묶은 이번 가이드북 이벤트는 12월 13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20일부터 25일까지 2차 가이드북을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1층에서 배포하는 ‘가이드북’을 지참하면, 글로벌 패션 및 잡화, 라이프스타일, 뷰티, F&B 등 100여개 매장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IFC몰 윈터세일, 최대 70% 할인

IFC몰은 연말을 맞아 인기 입점 브랜드의 제품을 대대적으로 할인 판매하는 '윈터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IFC몰

IFC몰은 연말을 맞아 인기 입점 브랜드의 제품을 대대적으로 할인 판매하는 '윈터세일'을 진행한다.

2019년 1월 말까지 진행되는 윈터세일은 글로벌 SPA 브랜드와 패션잡화, 홈퍼니싱, 스포츠 등 IFC몰 입점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앤아더스토리즈, 자라, 마시모두띠, 망고 등 SPA 브랜드는 최대 50% 할인한다. 캐주얼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와 까웨(K-WAY)는 행사 기간 최대 40%, 홀리스터는 30%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 및 패션잡화 브랜드들도 세일에 돌입한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언더아머는 시즌 오프를 맞아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글로벌 슈즈 브랜드 알도와 락포트는 50%, 패밀리 슈즈로 인기가 높은 빅토리아 슈즈는 행사 기간 내내 전품목을 40% 할인 판매한다. 최신 트렌드를 선보이는 안경 브랜드 알로는 최대 70%의 할인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