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가장 핫해’ 이태원 힙합 클럽 커넥트원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상태바
‘서울에서 가장 핫해’ 이태원 힙합 클럽 커넥트원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연말에도 동일한 주대로 영업
이태원 언더그라운드 클럽 커넥트원에서 크리스마스 연말파티 개최한다. 사진/ 커넥트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이태원 언더그라운드 클럽 connect1(커넥트원)에서 크리스마스 연말파티 개최한다고 밝혔다.

커넥트원은 힙합음악을 베이스로, 올드스쿨부터 트랜디한 음악까지 여러 세부장르를 다루며, 오픈 후 지금까지 많은 셀럽들과 유명 래퍼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인테리어를 보더라도 이태원 대표 언더그라운드 클럽답게 복잡한 장식을 제외한 단조로운 조명과, 음향시스템에 많은 열정을 담았다.

해당 클럽은 주말(금, 토)에만 운영되는 데다 이태원에서 6시 이후까지 운영하는 몇 안 되는 애프터 클럽이다. 크리스마스연휴를 맞아 특별히 24일과 연말 31일에는 정상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커넥트원은 타 클럽과 달리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모두가 행복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전 주류 금액이 평소와 동일할 것이라고 전했다.

커넥트원 관계자는 “예전과 다르게 이태원에 소주 집만 많이 생겨나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태원힙합클럽 커넥트원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꿋꿋이 자리를 지켜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