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3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존 이벤트, 스페셜 메뉴 등 선봬
글래드 호텔에서는 골드를 메인 컬러로 다양한 글래드 호텔에 통일성 있으면서 각 호텔 특징에 맞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고객 유치를 위한 특급호텔들의 경쟁이 본격적으로 불이 붙기 시작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하는 포토존 이벤트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골드를 메인 컬러로 다양한 글래드 호텔에 통일성 있으면서 각 호텔 특징에 맞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호텔 입구부터 2018년 인테리어 트렌드 컬러인 골드와 꼬마 전구로 화려하면서 무드 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연출하였다. 메인 트리는 샴페인 골드와 실버 컬러를 믹스하여 세련미를 부각시켰으며,서브 컬러로 인디핑크를 활용한 호텔은 러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연출하였다.

특히,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글래드맨을 활용하여 독특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보이는데, 각 글래드맨은 즐거운 표정으로 황금 풍선을 손에 들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드러낸다. 또한, 메종글래드 제주의 로비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은 호텔명과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담은 'Merry Maison Gladmas', 'Glad to Meet Christmas' 메시지로 글래드와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표현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를 12월 21일(금)부터 24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를 12월 21일(금)부터 24일(월)까지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에서는 바닷가재 구이를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는 패싱 서비스, 그릴 스테이션에서 즉석 카빙하는 스페셜 메뉴 4종(터키, 터키롤, 등심 토마호크, 로시니),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캘리포니아 와인 3종이 특별 제공된다. 여기에 브로드웨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 왕새우 구이를 비롯해 도미, 전복, 삼치 등의 고급 재료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스시와 사시미,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다양한 디저트 등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디어 마이 산타(Dear My Santa!)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부쉬 드 노엘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링클스 크리스마스트리 D.I.Y세트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올 어바웃 크리스마스(All About Christmas!) 패키지는 △프리미어 1베드 객실 1박 △조식 2인 △인 룸 다이닝 2인 △슈링클스 크리스마스트리 D.I.Y 세트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 소품 △레이트 체크 아웃 14시로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든 혜택을 더했다.

4일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라마다서울호텔에서는 2018년 연말을 맞아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에서는 2018년 연말을 맞아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에 특별함을 더할 '힐링 커플 크리스마스(Healing Couple Christmas)'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이탈리아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 '디에고 달라 팔마'의 커플 테라피 2인과 조식뷔페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호캉스 열풍과 함께 스파와 커플 마사지 등이 젊은 층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어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과 함께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패키지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카퍼룸 크리스마스 위드 비어(Copperroom Christmas with Beer)'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수제맥주, 수제버거 맛집 '카퍼룸'의 크리스마스 커플 세트와 조식뷔페 2인을 제공한다. '카퍼룸 크리스마스 커플 세트'는 전문 브루어가 직접 양조한 수제맥주 2잔과 수제버거 2종에 맥앤치즈 세트로 2명이 함께 즐기기에 딱 좋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맥주와 함께 핫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할 만한 패키지다.

이비스 명동, ‘스윗 앤 스파클’ 패키지 출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아 연인들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스러운 구성의 ‘스윗 앤 스파클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아 연인들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스러운 구성의 ‘스윗 앤 스파클 (Sweet & Sparkle) 패키지를 출시한다.

12월 1일부터 시행되는 이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 2인 조식, 그리고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해줄 ‘로맨틱 셋업’ 이 포함된다.

산뜻한 청량감과 살짝 감도는 달콤함이 매력적인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해 파티 분위기를 돋우고, 그에 어울리는 제철 과일과 4종의 치즈, 올리브 플레이트와 함께 야경을 안주 삼아 즐길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이 사랑하는 그린티, 블루베리 마카롱으로 로맨틱 셋업은 화룡점정을 이룬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