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미식 여행, 특급호텔 뷔페레스토랑이 대세!
상태바
겨울철 미식 여행, 특급호텔 뷔페레스토랑이 대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3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티브 특선 메뉴 등 다양
콘래드 서울의 37 그릴 레스토랑에서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페스티브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철 다양한 메뉴를 맛보길 원한다면 특급호텔이 운영하는 뷔페레스토랑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페스티브 시즌 한정 특선 메뉴 선봬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37 그릴 레스토랑에서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페스티브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특선 메뉴는 푸아그라 크래커와 사워크림 타르트 아뮤즈 부쉬로 입맛을 돋우면, 신선한 조개와 갑각류 샐러드, 그리고 시금치 퓌레가 더해진 대구 플랑으로 셰프의 코스 요리가 시작된다. 이어서 월계수와 세이지 향을 머금어 풍미를 더한 한우 안심스테이크가 인삼 뿌리, 풍미로운 허브와 감각적인 식감의 엔다이브와 함께 메인 요리로 준비되어 한국적인 맛과 서구적인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마지막으로 페스티브 무드를 한껏 담은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 디저트에는 상큼한 윈터 베리와 부드러운 리치 셔벗이 곁들어져 스위트한 홀리데이를 완성시킨다.

맛있고 즐거운 연말 만들어 줄 Level 19 특선뷔페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의 인터내셔널 뷔페인 Level 19 뷔페 레스토랑이 연말을 맞아 특선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의 인터내셔널 뷔페인 Level 19 뷔페 레스토랑이 연말을 맞아 특선뷔페를 선보인다.

12월 22일~25일, 29일~31일에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특선뷔페에는 프랑스식 소고기 요리인 비프 뵈르기뇽, 제철을 맞은 신선한 방어회, 양고기 구이, 자연송이 볶음/탕/찜 등 다양한 요리가 제공된다.

페스티브 특선 메뉴로 선보이는 뷔페 및 코스 메뉴 마련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해운대 바다와 도심의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특별하고 뜻깊게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해운대 바다와 도심의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특별하고 뜻깊게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페스티브 브런치와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칠면조 구이, 최상급의 등심 스테이크, 무지개송어 구이 등 테이블로 서브되는 메인 요리와 형형색색의 크리스마스 디저트 등의 페스티브 특선 메뉴가 제공되며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음료 패키지까지 포함되어 한층 풍성하고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프리미엄 뷔페 이용 시에는 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와인 그리고 생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연말 모임을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