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겨울나라" 특급호텔, 연말연시 위한 패키지 눈길
상태바
"따듯한 겨울나라" 특급호텔, 연말연시 위한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위한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
연말연시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패키지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연시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패키지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따스한 온기 선사하는 겨울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겨울을 맞아 따듯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온(溫)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겨울을 맞아 따듯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온(溫)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 3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겨울 시즌 한정 운영하며,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아이리버 휴대용 손난로를 제공한다.(체크인시 1회 1개 랜덤 제공)

아이리버의 휴대용 손난로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귀여운 동물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LED램프 장착과 자동으로 온도를 유지해주는 기능까지 더해져 든든한 겨울나기 용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연말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기호에 맞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웜 그리팅 윈터 패키지’는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늦췄으며 따뜻한 겨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및 조식 뷔페 2인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2시,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3잔, 노보텔 수원 로고 담요, 피트니스&사우나 무료이용으로 구성됐다.

‘유라시안 유토피아 패키지’는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과 협업하여 카자흐스탄 문화체육부 및 카자흐스탄 국립박물관과 공동으로 주관하는 <포커스 카자흐스탄-유라시안 유토피아> 전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로 기획되었다.

연말,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은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천 라마다송도호텔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은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중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1박 2일을 컨셉으로, 연말을 맞이하여 Good Bye 2018 Year! 패키지를 진행한다.

Good bye 2018 Year!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 조식 2인 + 레드와인 1병 + 과일 플레이트 1세트 구성이다.

‘프랑스 미식’ 프로모션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프랑스 식도락 기행을 컨셉으로 한 ‘프랑스 미식’ 프로모션을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프랑스 식도락 기행을 컨셉으로 한 ‘프랑스 미식’ 프로모션을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프랑스의 대표 메뉴인 푸아그라, 달팽이 요리인 에스카르고 와 함께 랍스터 테르미도르, 대게 그릴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바비큐 코너, 그리고 프랑스 정통 버라이어티 디저트로 프랑스 미식의 세계로 흠뻑 빠질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