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맞춤형 패키지 내세워 호캉스족 공략
상태바
특급호텔, 맞춤형 패키지 내세워 호캉스족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색향연 패키지, 한정 칵테일 출시, 보드게임 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와 손잡고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맞춤형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홀리데이 시즌 맞아 ‘오색향연 패키지’ 선봬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와 손잡고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색향연 패키지’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모던 한식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풀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컨템포러리 모던 한식을 선보이며 2019 미쉐린 더 플레이트에도 선정된 바 있는 페스타의 저녁 만찬 2인,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출시된 10만원 상당의 여온 오일 5-밸런싱 키트 (7ml, 5종),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통 다과 티 세트 이용권,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테마의 스타일리시한 시즌 한정 칵테일 4종 출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는 크리스마스 스피릿에서 영감을 받아 창의적으로 표현한 페스티브 칵테일 4종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는 크리스마스 스피릿에서 영감을 받아 창의적으로 표현한 페스티브 칵테일 4종을 선보인다.

먼저 진을 베이스로 쿠앵트로, 레몬주스, 슈가 시럽, 비트 주스, 크랜베리 주스 폼을 가미한 ‘디어 미스터 산타’는 산타클로스의 붉은 옷과 흰 수염을 표현한 이색적인 칵테일로 상큼한 과일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하얗게 피어난 눈꽃처럼 순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자랑하는 ‘스노워 플라워’는 사케에 피치 리큐르, 캄파리, 크랜베리 주스, 레몬주스, 로즈 시럽, 계란 흰자를 넣어 술을 잘 즐기지 않는 여성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호텔에서 온 가족이 즐기는 보드게임 한판!

코오롱그룹의 호텔 및 리조트가 올 겨울 따뜻한 객실에서 재미있는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펀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코오롱그룹

코오롱그룹의 호텔 및 리조트가 올 겨울 따뜻한 객실에서 재미있는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펀타지(Winter Funtasy)’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부루마블, 할리갈리, 젠가, 우노 등 전 연령층이 좋아하는 인기 보드게임 10종 중 한 개를 체크인 시 선택하면 된다. 대여한 보드게임을 반납하고 다른 게임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내년 2월 28일까지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부가 혜택은 호텔별로 상이하다.

겨울철 피부 건강을 위한 원데이 뷰티 클래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겨울철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원데이 뷰티 클래스’를 오는 12월 19일(수) 오후3시부터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겨울철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원데이 뷰티 클래스’를 오는 12월 19일(수) 오후3시부터 진행한다.

이번 클래스는 스파 오셀라스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 관리 및 보습을 위한 페이스오일 효능 및 활용법을 알려주며, 자신의 피부에 맞는 페이스오일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클래스는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 10명 정원의 소규모로 진행되어 참가자간의 대화도 나눌 수 있으며, 평소 피부 고민에 대한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또한, 호텔에서 준비한 디저트와 차 등 간단한 다과를 즐기며 오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라까사호텔 광명, ‘라까사 키친’ 오픈

라까사호텔 광명은 레스토랑 ‘라까사 키친’을 오픈했다. 사진/ 라까사호텔 광명

라까사호텔 광명은 레스토랑 ‘라까사 키친(lacasa Kitchen)’을 오픈했다.

라까사호텔 광명의 7층에 위치한 라까사 키친은 호텔 메인 레스토랑이다. 라까사 키친은 ‘네온 카페 & 라운지(NEON café & lounge)’, ‘프라이빗 다이닝 룸(Private Dining Room)’ 등으로 구성된다.

레스토랑은 호캉스족 뿐만 아니라 광명시 지역 주민들과 투숙객을 위한 가족 중심의 편리한 호텔 식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콘티넨탈 스타일로 편하게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메뉴 안에 고객의 기호에 따라 일품요리를 주문하는 ‘알라 카르트(A La Carte)’ 형태로 가성비가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다.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애프터눈 티세트도 판매한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 중국 상하이에 오픈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는 이번 11월, 전세계 200번째 인터컨티넨탈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상하이 원더랜드’를 중국 상하이에 오픈했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InterContinental Hotels & Resorts, 이하 IHG)는 이번 11월, 전세계 200번째 인터컨티넨탈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상하이 원더랜드’를 중국 상하이에 오픈했다.

또한 200번째 호텔 오픈을 기념하며 컨템퍼러리 아티스트 알렉산더 홀(Alexander Hall)과 함께 전 세계 200개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담은 아트 설치물을 선보였다.

200번째 인터컨티넨탈 호텔의탄생을 축하하며, 12월 한 달간 200잔 한정으로 샴페인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과일 아로마가 풍부한 루이로드레 샴페인에 은은한 벌꿀향과 비터의 쓴맛을 조화롭게 녹여낸 ‘스노우 인 원더랜드’를 선보이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장미향의 샴페인 칵테일인 ‘레드벨벳’을 만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