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리조트 ‘딱 하나만 고른다면’ 세이셸 신혼여행
상태바
인생 리조트 ‘딱 하나만 고른다면’ 세이셸 신혼여행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1.2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자체 평가에서 최고점 획득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자체 평가에서 최고점을 획득한 콘스탄스 에필리아.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유럽의 부호들이 방문하는 여행지 세이셸. 하루에 한국인 한 쌍 만나기가 힘들 만큼 유러피안 여행자가 지배적인 곳.

정말 특별한 신혼여행지 세이셸에서도 최고의 리조트는 따로 있다. ‘콘스탄스 에필리아 세이셸’은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자체 평가에서 룸컨디션, 수영장&스파, 음식, 가격, 해변 5항목에서 만점을 받은 곳이다.

세이셸에서 가장 큰 리조트답게 에필리아는 남쪽바다와 북쪽바다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마헤섬 모래사장과 산언덕 사이에 위치해 완벽하게 배산임수의 지형을 이루는 에필리아 리조트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해변’이다. 세이셸에서 가장 큰 리조트답게 에필리아는 남쪽바다와 북쪽바다를 보유하고 있다.

각기 특징이 다르지만 허니무너에게는 남쪽바다의 ‘힐사이드 풀빌라’를 추천한다. 전망 면에서 따라올 리조트가 없다.

넓고 쾌적한 룸은 청소 상태마저 완벽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총 객실 268개로 세이셸 최대 리조트로 꼽히는 에필리아. 그중 184개의 객실이 주니어 스위트이며 그밖에 시니어 스위트가 40개, 패밀리빌라 12채, 비치빌라 12채, 힐사이드빌라 8채, 스파빌라 10채 그리고 프레지덴션 빌라 1채를 보유하고 있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정원이 딸려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데 넓고 쾌적한 룸은 청소 상태마저 완벽하다. 넓은 리조트지만 룸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수영장이 위치하며 스파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5개의 레스토랑과 5개의 바는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져 매일 다른 종류의 음식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에필리아는 넓은 리조트답게 정말 많은 식당을 보유하고 있다. 헬리오스, 코로솔, 아담과 이브 등 5개의 레스토랑과 5개의 바는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져 매일 다른 종류의 음식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컨셉과 인테리어,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투숙객들로 하여금 다양한 종류의 요리와 바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이렇게 완벽한 서비스와 최고의 시설을 갖춘 리조트가 가격까지 착하다면? 사진/ 허니문리조트
오는 12월 1일(토), 2일(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하면 다양한 여행 정보를 챙길 수 있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에필리아 리조트 내에는 짚라인 시설이 되어 있어 액티비티까지 굿이다. 세이셸은 비싸다? 이렇게 완벽한 서비스와 최고의 시설을 갖춘 리조트가 가격까지 착하다면? 다른 리조트를 선택할 이유가 없지 않은가.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