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서비스까지?” 렌트카·공항 픽업 예약, 더 간편해진다
상태바
“대기 서비스까지?” 렌트카·공항 픽업 예약, 더 간편해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고객센터 통해 언제 어디서나 지원 가능
트립닷컴은 전 세계에서 예약 가능한 렌트카와 공항 픽업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트립닷컴이 호텔, 항공, 기차표에 이어 렌트카와 공항 픽업 예약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

트립닷컴은 전 세계에서 예약 가능한 렌트카와 공항 픽업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여행 시 교통편 선택의 폭을 넓히고 동선 걱정 없이 목적지로 이동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

트립닷컴 모바일 앱에선 항공권부터 호텔, 기차표, 렌트카, 공항 픽업 서비스 예약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현재 국내에 서비스 중인 온라인 여행사 중 전 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 렌트카, 공항 픽업 등 5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곳은 트립닷컴이 유일하다.

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 센터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문제가 생겨도 언제 어디서든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의 렌트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 51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7,800여 개 도시에서 차량을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다. 한국인 인기 여행지인 일본의 경우 193개 도시에서 렌트카를 빌릴 수 있어 최근 떠오르고 있는 로드트립에 도전하기에 용이하다.

공항 픽업 및 샌딩 예약 서비스는 전 세계 100여 국가의 750여 개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항 픽업 시에는 항공편 착륙 후 최대 60분까지, 공항 샌딩 시에는 최대 15분의 무료 대기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픽업 24시간 전까지는 무료로 취소가 가능하다.

연말 레스토랑 예약 가이드 ‘데일리 미식캘린더’ 진행

데일리호텔은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 레스토랑에 대한 선택과 예약 걱정을 떨칠 데일리 미식캘린더를 준비했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 레스토랑에 대한 선택과 예약 걱정을 떨칠 데일리 미식캘린더를 준비했다.

2019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는 미식캘린더는 데일리호텔이 엄선한 레스토랑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다. 역대 최다 레스토랑이 참여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주차 별 각기 다른 콘셉트의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고객들은 매주 달라지는 맛집 리스트를 참고하여 모임의 목적에 맞는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유명 레스토랑을 예약하기 힘든 연말에 구매와 동시에 예약을 확정지을 수 있어 특별한 하루를 미리 계획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숨은 맛집을 소개하는 △먹킷리스트를 시작으로 △월드 뷔페 대전 △딜리셔스 크리스마스 △로맨틱 스카이뷰 레스토랑 등 주차별로 수요일마다 새로운 라인업이 특별한 가격에 오픈된다.

먼저,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 오픈하는 <먹킷리스트>에서는 핫플레이스 맛집이 소개된다. 신사동 가로수길과 세로수길, 연남동 연트럴파크, 석촌호수 송리단길, 남산 서울로 그리고 성수동 서울숲길 등의 62개 레스토랑이 함께한다. 북적거리는 번화가 보다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식사를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미식캘린더 2주차 주제는 <월드 뷔페 대전>이다. 품격있는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특급호텔 뷔페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인기 뷔페까지 전국 136개의 뷔페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더 마켓키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더킹스 등의 국내 최정상급 뷔페와 전국 올반 11개 지점, 빕스 36개 지점 등의 캐주얼 뷔페가 참여한다. 예약 가능 기간은 12월 5일부터 18일까지다.

크리스마스 시즌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만찬을 준비하는 이들은 12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딜리셔스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의 패밀리아와 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 크리스마스 시즌 디너를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엘본더테이블 가로수길, 도우룸 등 근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품격있는 레스토랑 10여 곳이 함께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