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추위 녹이는 이벤트로 고객 공략
상태바
호텔가, 추위 녹이는 이벤트로 고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액티비티 체험, 크리스마스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 겨울을 마음껏 느껴보면서 여행에 추억까지 더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호텔업계가 추위를 녹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공략에 나서고 있다.

재미있는 야외 액티비티 체험 프로그램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 겨울을 마음껏 느껴보면서 여행에 추억까지 더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감귤 따기 체험’은 제주 겨울을 상징하는 감귤을 직접 따서 먹어보기도 하고 1인당 1kg까지 가지고 올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월,수,금,일요일 오후3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 시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사진전문가 케니가 추천하는 제주의 겨울 사진 명소에서 진행되는 사진 촬영 프로그램으로 제주 겨울을 직접 담아보기도 하고 모델도 되어보는 사진 체험 프로그램인 ‘겨울 사진 투어’ 로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트 페어 즐기며 힐링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호텔의 객실,복도 등을 전시공간으로 활용한 국제 아트 페어인 ‘아트제주 2018’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Glad to meet 아트제주 2018’ 패키지를 2018년 11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호텔의 객실,복도 등을 전시공간으로 활용한 국제 아트 페어인 ‘아트제주 2018’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Glad to meet 아트제주 2018’ 패키지를 2018년 11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선보인다.

‘Glad to meet아트제주2018’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삼다정 2인 조식과 함께 국내 외 갤러리가 선별한 현대미술품 1,000여점을 감상하며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제주 최대 규모의 국제 아트페어인 ‘아트제주2018’입장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아트 페어 작품 구입 시 10% 할인되는 아트 바우처 1매와 프랑스 몰입형 미디어 아트 아미엑스 ‘빛의 벙커’입장권 1매, 2박 예약 시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아트제주 2018 입장권 제시 시 메종글래드 제주의 다양한 부대업장을 할인가에 체험해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높은 인기로 판매 종료가 가까워지고 있으므로 꼼꼼히 비교 후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명동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둘러본 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은 ‘조이풀 셀러브레이션 오브 크리스마스(Joyful Celebration of Christmas)’ 패키지를 준비했다. 3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슈페리어 객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업스케일 뷔페 라세느(La Seine) 조식 2인 이외에도 베이커리 델리카 한스(Delica Hans)에서 사용 가능한 케익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교환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달팡의 핸드크림까지 포함됐다.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어린이 동반 가족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

콘래드 서울은 본격적인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여유로운 홀리데이를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를 크리스마스 데코와 함께 12월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본격적인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여유로운 홀리데이를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Conrad Jr. Package)’를 크리스마스 데코와 함께 12월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어린이가 중심이 되는 본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콘래드 주니어 키트’와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에 크리스마스 데코를 더해 아이와의 즐거운 홀리데이를 완성한다.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는 여의도 공원과 탁 트인 한강을 조망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명, 어린이 1명이 포함된 조식 뷔페와 더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한정판으로 제작한 콘래드 주니어 키트를 제공한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는 호텔 근처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 안내 지도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공부, 스티커 놀이가 포함된 플레이북을 비롯해 친환경 색연필, 어린이 전용 에코 백과 스낵 세트, 콘래드의 마스코트인 콘래드 베어 인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개관 35주년 이벤트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호텔 개관 35주년을 맞이하여 호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호텔 개관 35주년을 맞이하여 호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개관일:1983년 12월 7일)은 오는 12월 7일(금)에 개관 35주년을 맞이하게 되며, 총 20명에게 7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했다.

가입회원 대상 풍성한 혜택 마련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연말을 맞이해 유료 멤버십 “앰배서더 플러스 클럽” 가입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트워밍 홀리데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앰배서더 호텔 그룹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연말을 맞이해 유료 멤버십 “앰배서더 플러스 클럽” 가입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트워밍 홀리데이스(Heartwarming Holiday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8년 11월 26일(월)부터 12월 20일(목)까지 25일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18개 앰배서더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 및 추첨 경품, 쿠폰이 들어있는 신년 캘린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었다.

앰배서더 플러스 클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유료 멤버십으로 전국 18개 앰배서더 호텔에서 사용 가능하며, 객실 최대 10%, 식음료 최대 20% 할인, 이용 금액 적립과 더불어 다양한 무료 이용권 및 할인권이 포함된다. 가격대에 따라 프리미엄 (36만원/연), 아너스 (52만원/연), 로얄 (84만원/연)로 구성되어 있다.

연말 맞이 추첨 이벤트 ‘풍성’

오크우드 호텔의 오크 레스토랑은 오는 11월 26일부터 연말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호텔

오크우드 호텔의 오크 레스토랑은 오는 11월 26일부터 연말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스토랑 식사와 와인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해당 기간 동안 수집된 명함을 추첨하여 소정의 상품을 전달한다. 추첨을 통해 지급할 상품은 △오크 레스토랑 ‘오크바인’ 식사권 △오크우드 하우스 와인 등 이다.

리뉴얼 오픈 앞둔 호텔현대

호텔현대 울산은 오는 12월1일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새 단장한 호텔 곳곳의 조감도를 티저 영상으로 제작, 지난 24일 호텔현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했다. 사진/ 호텔현대 울산

호텔현대 울산은 오는 12월1일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새 단장한 호텔 곳곳의 조감도를 티저 영상으로 제작, 지난 24일 호텔현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했다.

호텔현대 울산은 티저 공개에 그치지 않고 '호텔현대 울산 티저 공유' 고객 참여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24일~12월3일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호텔현대 울산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호텔현대 울산 티저 영상을 자신의 SNS에 함께 울산 여행을 하고 싶은 @친구 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새 단장을 마친 호텔현대 울산을 경험할 수 있는 바우처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바우처는 호텔현대 울산 디럭스룸(2인 기준, 조식 포함) 이용권과 호텔현대 울산 디너 뷔페권(2인 기준) 등 다양하다.

얼리 버드 패키지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에서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여유로운 휴양을 제안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에서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여유로운 휴양을 제안한다.

반짝이는 에메랄드 빛 바다, 하얀 모래와 붉은 석양이 아름다운 베트남의 숨겨진 보석 같은 이 곳은 다양한 경험이 기다리고 있는 완벽한 휴양지이다.

리조트는 즐거운 휴식을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야외 수영장,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샹트렐 스파 바이 JW(Chanterelle-Spa by JW), 테마별 레스토랑 및 바를 갖추고 있으며, 자전거 투어에서부터 요가, 수상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연중 다양하고 풍성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통 등을 만들어보거나 베트남 요리 쿠킹 클래스도 경험할 수도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