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특별한 12월 위한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호텔가, 특별한 12월 위한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링크 개장, EDM 파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서울 도심에 위치한 야외 아이스링크 중 가장 이른 개장 날짜인 12월 4일부터 문을 열어 겨울 시즌을 시작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특별한 12월을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아이스 스케이트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서울 도심에 위치한 야외 아이스링크 중 가장 이른 개장 날짜인 12월 4일부터 문을 열어 겨울 시즌을 시작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드라마와 광고에 종종 등장할 만큼 잘 알려져 연인들은 물론 어린 자녀를 둔 가족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겨울 명소 중 명소다. 남산의 겨울 풍경으로 둘러싸인 아이스링크는 은빛 얼음 위로 화려한 조명이 빛나 낭만적인 분위기가 연출된다.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남산 중턱에 위치해 서울 도심 전경이 한눈에 펼쳐진다. 아이스링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바는 야외 레저 활동으로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스낵과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스링크는 온라인을 통해 아이스링크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예매’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가능 기간은 11월 27일부터 12월 19일, 이용 가능 기간은 12월 4일부터 20일까지다.

월드 클래스 EDM 파티

파라다이스시티는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에서 오는 30일과 내달 1일, 15일 각각 ‘입스브이’와 ‘티에스토’, ‘스티브 아오키’의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CHROMA)’에서 오는 30일과 내달 1일, 15일 각각 ‘입스브이(Yves V)’와 ‘티에스토(Tiesto)’,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의 공연을 개최한다.

이달 30일 크로마 공연을 앞둔 입스브이(Yves V)는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수많은 협업 트랙 작업으로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벨기에 출신 프로듀서 겸 DJ다. ‘스매시 더 하우스(Smash The House)’ 소속으로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 센세이션(Sensation), 미스터리랜드(Mysteryland) 등 세계 빅페스티벌의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리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마다가스카르(MADAGASCAR)’, ‘클라우드브레이커(CLOUDBREAKER)’, 매직(MAGIC)’ 등 수많은 히트 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렉트로닉 뮤직 대부로 불리는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스타 DJ 티에스토(Tiesto)도 12월 1일 크로마에 출격한다. 아테네 올림픽 개막식 무대를 비롯 모국인 네덜란드에서 훈장을 받는 등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로 알려진 그의 무대가 수많은 클러버와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각 호텔 선착순 5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

켄싱턴호텔 3개 지점 여의도, 평창, 제주는 12월 1일(토)부터 1월 31일(목)까지 투숙 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윈터 핫 초이스 프로모션'을 12월 3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3개 지점 여의도, 평창, 제주는 12월 1일(토)부터 1월 31일(목)까지 투숙 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윈터 핫 초이스 (Winter Hot Choice) 프로모션'을 12월 3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켄싱턴호텔은 여의도, 평창, 제주로 총 3개 지점으로 12월 3일(월)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프로모션 내용은 투숙 기준으로 12월 1일(토)부터 1월 31일(목)까지 ‘윈터 핫 초이스 패키지’ 선택 시 패키지에 포함된 객실에서 매일 선착순 5객실에 한해 무료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 베이비스 퍼스트 카’ 돌 잔치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내년 1월 ~ 3월에 돌 잔치를 진행하는 아기를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10명에게 베이비 웨건을 선사하는 ‘마이 베이비스 퍼스트 카’ 돌 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내년 1월 ~ 3월에 돌 잔치를 진행하는 아기를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10명에게 베이비 웨건을 선사하는 ‘마이 베이비스 퍼스트 카 (My baby’s first car)’ 돌 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돌 잔치 프로모션 혜택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V.I.B 80인 돌잔치 패키지’ 계약 시 적용된다. 2019년 1월부터 3월까지 V.I.B 80인 돌잔치 패키지를 이용해 돌 잔치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가 5%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선착순 10명에게는 독일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포베이비’의 대표 제품인 36만원 상당의 ‘위고 웨건 플러스’를 아기의 생애 첫 자동차로 선물한다.

화려한 도심의 야경과 근사한 와인 파티

서울신라호텔은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에서는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과 라이브로 연주되는 캐럴과 함께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에는 따뜻한 온수로 채워진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내 건식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는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1년 내내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특별한 겨울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기프트 오브 크리스마스(Gift of Christmas)’ 패키지

롯데시티호텔에서는 행운이 따라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시티호텔

롯데시티호텔에서는 행운이 따라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에 특별함을 더할 롯데시티호텔의 ‘기프트 오브 크리스마스(Gift of Christmas)’ 패키지는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기본 객실 1박, 무료 와인 1병으로 구성된 상기 패키지는 특히 아가타 귀걸이, 러쉬 입욕제, 불가리 향수 미니어처 3종 세트 등의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간 럭키박스가 뽑는 재미를 더한다. 서울 소재 롯데시티호텔 네 곳(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 이외에 롯데시티호텔대전과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도 동일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울산에서는 실속 있는 ‘크리스마스 인 더 시티(Christmas in the City)’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캐시비 카드 1만원권과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11만원부터 제공한다. 12월 21일부터 28일까지 체크인이 가능하다.

제네시스와 협업한 ‘다이나믹 지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와 협업해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하며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차량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다이나믹 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와 협업해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하며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차량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다이나믹 지(Dynamic G)’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품은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제네시스의 중형 럭셔리 세단 G70 렌터카 이용권(1일), 실내외 온수풀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이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섬모라의 조식 뷔페 추가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