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서비스’ 해외 특급호텔 눈길
상태바
‘차별화된 서비스’ 해외 특급호텔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닝 프로그램, 골프 프로모션 등
센트럴 파크의 맨해튼 뷰를 조망할 수 있는 럭셔리 호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은 일반 객실 및 스위트 객실 리노베이션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겨울 고객 공략에 나서고 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 리노베이션

센트럴 파크의 맨해튼 뷰를 조망할 수 있는 럭셔리 호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은 일반 객실 및 스위트 객실 리노베이션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트럼프 호텔 뉴욕은 올해 초 포브스 선정 5스타 호텔을 수상했다. 2011년부터 이 호텔은 AAA 파이브 다이아몬드를 매년 획득 했으며 트레블 앤 레저의 “세계 최고의 호텔”, 콘데나스트 트래블러의 “뉴욕 톱 호텔”, “세계 최고의 호텔” 및 아메리칸 뉴스 앤 월드 리포트의 “미국 내 최고의 호텔” 등의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갖추고 있다.

웅장한 센트럴 파크의 전망과 맨해튼의 유명한 콜럼버스 서클과의 접근성을 갖춘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는 개장 이후 도시 최고의 5성급 럭셔리 호텔 중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선사한다. 트럼프 호텔의 투숙객은 컨시어지 혹은 버틀러 서비스 그 이상의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럼프 호텔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아타셰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연말 페스티벌 및 다이닝 프로그램 선봬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와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는 2018년 12월 24일부터 2019년 1월 1일까지 환상적인 페스티벌과 액티비티를 진행한다. 사진/ 아웃리거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와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는 2018년 12월 24일부터 2019년 1월 1일까지 환상적인 페스티벌과 액티비티를 진행한다.

투숙객들은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이브 뷔페는 물론 지역 학교 학생들이 캐롤이 울려 퍼지는 다양한 페스티벌과 함께 축제 스타일의 태국식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로카보어 레스토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와규 소고기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메타조 레스토랑에서는 타파스, 샤와르마 등이 포함 된 카바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를 제공하며, 엣지워터 레스토랑에서는 비치 프론트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무제한 라운딩 가능한 언리미티드 골프 프로모션 선봬

팔레스 리조트가 문 스파 앤 골프클럽 혹은 리비에라 칸쿤 골프 클럽에서 무제한 라운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멕시코 럭셔리 리조트 그룹 팔레스 리조트가 문 스파 앤 골프클럽 혹은 리비에라 칸쿤 골프 클럽에서 무제한 라운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문 스파 앤 골프클럽은 칸쿤에 오직 2개뿐인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골프코스 중 하나이며 플레이어들은 칸쿤 코스(Courses in Cancun)에서 듄스와 정글 (Dunes & Jungle), 정글과 레이크(Jungle & Lakes), 레이크와 듄스(Lakes & Dunes )에서 27홀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팔레스 리조트는 플레이어를 문 팔레스 골프 아카데미에 초대하여 프로 강사의 기술을 지도한다.

언리미티드 골프 패키지에는 무제한 골프 라운딩과, 코스 내에서 이동 가능한 차량, 연습용 골프 공, 골프장과 클럽하우스에서 제공하는 음식 및 음료 등이 포함된다. 모든 음식 및 음료 서비스는 문 스파 앤 골프클럽에서 라운딩 전 후 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리비에라 칸쿤 골프 클럽에서는 음료와 음식을 제공하며 코스 내에서 이동 가능한 차량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