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크리스마스 고민’ 호텔가 맞춤 패키지로 해결
상태바
‘연말·크리스마스 고민’ 호텔가 맞춤 패키지로 해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선 뷔페 메뉴, 연말 콘서트 개최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로비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특선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맞춘 패키지를 잇달아 내놓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선 뷔페 메뉴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로비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특선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선보이는 특선 메뉴는 양갈비, 방어회, 립아이 로스트 비프 3가지 이다. 여기에 기존 셰프의 만찬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샤크슈카 파스타, 프랑스식 크림 홍합찜, 수삼 매운 갈비찜, 비단 가리비, 스노우 크랩 등 호텔 셰프들이 추천하는 40여가지의 뷔페 메뉴가 함께 제공되어 다양한 크리스마스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부활 연말 콘서트 개최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연말을 맞아 세대를 불문하고 사랑 받는 록그룹 '부활’의 ‘부활 2018 레전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연말을 맞아 세대를 불문하고 사랑 받는 록그룹 '부활’의 ‘부활 2018 레전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 4층 컨벤션 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 29일 오후 3시, 7시 2회에 걸쳐 진행하며 <희야>, <사랑할수록>, <네버 엔딩 스토리> 등 수많은 명곡과 최근 발매한 신곡 <꽃>까지, 수준 높은 라이브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부활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콘서트 VIP 티켓 2장으로 구성된 ‘레전드 콘서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며, VIP 티켓 2장과 주말 런치 또는 디너 2인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는 ‘레전드 콘서트 뷔페 패키지’도 준비했다.

유니크함이 넘치는 케이크와 디저트

힐튼 부산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위트 코너’와 ‘맥퀸즈 라운지’에서 페스티브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위트 코너(Sweet Corner)’와 ‘맥퀸즈 라운지(McQueen’s Lounge)’에서 페스티브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1층에 위치한 ‘스위트 코너’ 베이커리에서는 12월 5일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디저트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다. 초콜릿 쿠키, 별, 트리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아이템을 모두 담은 오레오 초콜릿 크림 케이크, 카라멜이 흘러내리듯 꾸며진 헤이즐넛 카라멜 케이크, 솔방울 모양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초록색 솔방울 케이크, 빨간색 산타클로스 모자 모양의 케이크, 선물 모양의 케이크 등 가족이 즐기기 좋은 사이즈의 케이크와 함께 1인용의 미니 케이크 등이 다양하게 어우러져 선보일 예정이다.

모임 특성에 따라 메뉴와 주류를 구성하는 연말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의 스카이 킹덤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동안 ‘스파이 앤 파티룸’ 연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스카이 킹덤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동안 ‘스파이 앤 파티룸’ 연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 33층에 위치한 스파이 앤 파티룸은 요트(yacht), 스페이스(space), 스노우(snow) 등의 서로 다른 콘셉트의 공간에서 결혼축하연,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파티를 포함한 프라이빗 한 모임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다.

12월 한달 간 운영되는 ‘스파이 앤 파티룸’ 프로모션은 고객이 먼저 원하는 모임의 특성과 인원을 제시하면 그에 알맞은 메뉴와 주류를 구성하여 드리는 고객 맞춤 형식의 차별화 된 연말 프로모션이다. 신비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겨울철 풍미 가득한 오이스터 플래터와 오세트라 캐비아 등의 격조 높은 메뉴와 우아한 분위기를 더욱 살려줄 다양한 종류의 샴페인과 싱글몰트 등의 주류 역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연말 연시 위한 코스 디너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아름다운 야경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라 플레이스 그릴&바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이해 총주방장의 섬세한 6-코스 디너를 제안한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아름다운 야경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라 플레이스 그릴&바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이해 총주방장의 섬세한 6-코스 디너를 제안한다.

크리스마스&해피 뉴 이어 코스 디너는 정통 프렌치 수프인 듀바리 크림수프, 아루굴라와 바질 페스토를 곁들인 부라타 치즈 카프레제를 비롯한 3종의 전채 요리를 시작으로 메인 요리, 파스타, 디저트 순으로 전개된다.

메인 요리는 최상급 한우 안심스테이크와 랍스터 또는 유기농 허브 크러스트를 입힌 최상급 호주산 양갈비구이와 랍스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디저트는 패스트리 셰프가 개발한 시그니처 메뉴인 샤프란 치즈 케이크가 준비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