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크루즈, 새로운 크루즈 ‘엣지호’ 출항
상태바
셀러브리티크루즈, 새로운 크루즈 ‘엣지호’ 출항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12월 운항 시작, 카리브해 및 지중해 일정 예약 가능
셀러브리티크루즈가 오는 12월 엣지호를 새롭게 선보이고 첫 운항에 나선다. 사진/ 셀러브리티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셀러브리티크루즈가 오는 12월 엣지호(EDGE)를 새롭게 선보이고 첫 운항에 나선다.

엣지 클래스(EDGE Class)의 첫 번째 크루즈 선인 13만톤급의 엣지호는 12월부터 미국의 포트로더데일을 출발하는 카리브해 일정으로 운항을 시작하며, 내년 5월부터는 로마 또는 바르셀로나를 출발하는 지중해 및 유럽 일정으로 운항된다.

엣지호는 혁신적이고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트 버커스(Nate Berkus), 켈리 호픈(Kelly Hoppen)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참여해 한층 세련되고 미래 지향적으로 디자인이 돋보인다.

기존 크루즈 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바다 위를 떠다니는 마법 양탄자 같은 매직 카펫(MAGIC CARPET), 즐거운 게임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선상 공원 루프트탑 가든(ROOFTOP GARDEN), 혁신적이고 신비로운 최첨단 공간 에덴(EDEN),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신개념 스마트 선실까지 곳곳에 현대인의 모던 라이프 스타일과 크루즈의 럭셔리 컨셉을 조화롭게 접목했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현재 선실요금 할인 및 무료 예약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엣지호와 함께 떠나는 크루즈 여행을 계획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에서 크루즈 예약을 진행하면 선실요금 할인 및 무료예약 특전 등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엣지호 및 싱가포르·홍콩 출발 동남아 일정을 비롯한 다양한 크루즈 일정의 실시간 조회도 할 수 있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받으며, 그 품격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 프리미엄 크루즈이다. 현재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남극,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300여 기항지로 연중 운항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