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해외여행, “여행사가 추천한 여행지는 어디지?”
상태바
연말연시 해외여행, “여행사가 추천한 여행지는 어디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2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국내외 여행 프로모션 · 롯데제이티비, 청춘 위한 티켓패스 기획전 · 모두투어, 중국 역사 문화 탐방 전시회 개최
연말을 맞이해 여행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겨울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연말을 맞이해 여행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겨울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별한 여행지로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과 해외 여행지 소개를 통해 특별한 겨울 여행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터파크, 연말연시 여행 이벤트 실시

인터파크투어가 연말연시 국내외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일본 도야호수.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연말연시 국내외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해외항공 스페셜 마켓’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 해외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은 10만 원대부터, 가족여행지로 많이 사랑받는 다낭은 아시아나 항공권으로 30만 원대부터 준비하는 등 가격 부담을 낮췄다.

국내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The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연말’ 기획전을 통해 전국 인기 호텔 숙박 상품도 저렴하게 준비했다. 조식·와인 등 식음을 비롯한 라운지 이용 혜택과 같은 다양한 옵션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도 마련, 분위기 있는 연말을 즐길 수 있게 했다.

국내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The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연말’기획전을 통해 전국 인기 호텔 숙박 상품도 저렴하게 준비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에 따르면 다가오는 12월은 크리스마스·연말 등을 기념하거나 남은 연차를 소진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수요가 증가한다. 실제 인터파크투어 12월 한 달간의 해외여행(항공권 기준) 수요는 전월(11월)·전년(12월) 동기대비 각각 92.4%, 10%, 국내여행(숙박 기준)은 각각 72%, 35% 증가했다.

롯데제이티비, 청춘 위한 티켓패스 기획전 오픈

롯데제이티비가 대한민국 청춘들의 해외여행을 위한 티켓 패스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롯데제이티비가 대한민국 청춘들의 해외여행을 위한 티켓 패스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은 겨울에 해외호텔 및 교통 패스를 예약하는 자유여행객을 위해 기획됐다. 먼저 해외 호텔 2박을 예약하면, 지역에 따라 오사카 간사이 패스 1일권을 비롯하여 공항-호텔 픽업서비스, 공항-철도 티켓, AEL 편도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일본 자유 여행의 필수템인 JR 패스를 예약하면, 기간에 따라 유니클로 모바일 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해당 기획전은 올해 12월 말까지 예약 가능하다.

모두투어, 중국 역사 문화 탐방 전시회 개최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상상 그 이상의 중국이라는 테마로 중국의 역사와 다양한 문화를 소개한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상상 그 이상의 중국’이라는 테마로 중국의 역사와 다양한 문화를 소개한다.

오는 12월 9일까지 교보문고 광화문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중국 역사와 철학은 물론 음식, 여행과 관련한 방대한 중국서적들을 경험하며 중국에 대한 새로운 안목을 넓힐 수 있다.

또한 중국주서울관광사무소 SNS 팔로우하는 이벤트를 통해 청도 2인 무료 여행권과 커피음료권 등 푸짐한 행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