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중 하루 럭셔리하게” 호텔가, 달콤한 크리스마스의 유혹
상태바
“일년 중 하루 럭셔리하게” 호텔가, 달콤한 크리스마스의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일, 프로포즈, 기념일 등 보내기 좋은 패키지 출시
JW 메리어트 서울은 추운 날씨에 멀리 떠나는 대신 서울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생일, 프로포즈, 기념일 등 특별한 시간에 소중한 연인, 친구, 가족들과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달콤한 유혹에 나섰다.

가장 특별한 로맨스를 위한 모든 것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서울은 추운 날씨에 멀리 떠나는 대신 서울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생일, 프로포즈, 기념일 등 특별한 시간에 소중한 연인, 친구, 가족들과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내년 연말까지 이용 가능한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에서의 1박, JW 메리어트 서울 ‘파티세리’의 생 마르크 카페 홀 케이크, ‘찰스 하이직 브륏 리저브 N/V’ 샴페인 1병, 분더샵 최고급 향수 ‘EVER ALWAYS’ 50ml 정품 증정, 일 6번의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혜택,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 등이 포함돼 별도의 준비 없이도 패키지 하나로 모든 것을 누리며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달콤촉촉~’ 초콜릿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매년 새로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출시되는 신제품은 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윈트리 위시스(Wintry Wishes)' 케이크다.

'윈트리 위시스'라는 이름은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소망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케이크 상단에 솔방울 모양의 초콜릿과 로즈마리를 활용해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리스(화환 모양의 장식)를 형상화했다.

자녀와 함께 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롤링힐스 호텔은 자녀를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롤리스 마스’ 패키지를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자녀를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롤리스 마스(Rollis Mas)’ 패키지를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품은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식음료 업장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숙박일 별 혜택으로 22일 투숙 시 라운지에서 크리스마스 쿠키 세트를 제공하며, 23~24일 숙박 시에는 곰 인형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패키지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은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럭셔리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인천 라마다송도호텔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은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럭셔리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진행한다.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객실과 조식 패키지 구성에 크리스마스 기분을 더해 줄 와인과 모둠치즈를 제공하는 Luxury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스위트룸 1박 + 스위트와인 1병 + 조식 2인 + 모둠치즈 플레이트 1세트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