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풍성’ 가을·겨울여행
상태바
‘혜택 풍성’ 가을·겨울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1.1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스키장 이용권 판매, 호텔 프로모션 실시
야놀자는 지난 9월 얼리버드 시즌권에 이어 리프트, 강습, 렌탈 등 스키장 이용권 2차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에 쏟아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겨울 스키장 이용권 2차 판매 개시

19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지난 9월 얼리버드 시즌권에 이어 리프트, 강습, 렌탈 등 스키장 이용권 2차 판매를 시작했다.

이달 19일부터 내달 초까지 야놀자 앱에서 곤지암리조트, 휘닉스스노우파크, 대명비발디파크, 양지파인리조트 등 전국 9개 스키장 리프트권을 최대 83% 할인된 초특가에 잇달아 선보인다. 판매 개시일 및 권종은 시설에 따라 따라 상이하다.

스키 및 보드 강습권도 할인 판매한다. 1~4시간, 개인/그룹 레슨 등 원하는 형태로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스키장 인근 대여업체 30여곳의 장비 및 의류 렌탈 상품도 두루 확보했다. 스키, 보드 장비부터 의류, 고글, 헬멧, 장갑, 보호대 등 모두 저렴한 가격에 대여 가능하다. 업체에 따라 시즌 오픈 기념 혜택이나 무료 픽업 서비스도 제공된다.

겨울 여행객 위해 미국 항공권, 일본 호텔 프로모션 실시

익스피디아는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는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미국 여행객에는 항공편 특별 혜택을, 일본 여행객에는 특가 숙박상품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를 통해 델타항공 미주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는 여행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혜택은 노선별로 상이하다. 뉴욕과 보스턴을 포함한 동부 노선 당첨자는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클래스로 좌석이 업그레이드 된다. 비즈니스 클래스 수준의 넓은 좌석, 고급 기내식에 전담 승무원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 등 서부 노선 당첨자는 프리미엄 이코노미에 해당하는 컴포트 플러스 좌석으로 업그레이드 되며, 항공사 멤버십 업그레이드가 추가로 주어져 골드 메달리온 등급이 1년간 유지된다. 델타항공의 마일리지는 대한항공을 포함한 스카이팀 소속 항공사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VIP 고객 대상 서비스인 ‘스카이 프라이어리티(SkyPriority)’ 패키지,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 등 여러 혜택이 준비되었다. 예약은 내년 1월 12일까지, 출발은 내년 3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익스피디아는 작년 겨울 가장 인기 있었던 일본 여행지 8곳의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여행 취향에 따라 떠날 수 있도록 세 가지 테마로 기획했다. 미식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은 삿포로나 후쿠오카, 시티 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오사카 또는 도쿄, 휴식이 필요하다면 오키나와, 나고야, 오이타와 교토가 적합하다.

특가전에는 홋카이도산 제철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삿포로 ‘호텔 마이스테이스 프리미어 삿포로 파크’, 오사카 빛의 축제 ‘미도스지 일루미네이션’을 조망할 수 있는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 노천탕에서 유후산을 바라보며 피로를 풀기 좋은 ‘유후인 료칸 노기쿠’ 등이 포함되었다. 할인율은 15%부터다. 예약은 12월 3일까지, 출발은 내년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프로모션 상품은 모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