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낭만을 더하는 속초 바다, 가볼 만한 맛집도 찾아볼까?
상태바
겨울 낭만을 더하는 속초 바다, 가볼 만한 맛집도 찾아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금정 전망대, 속초 마리나요트 등 겨울 속초 여행 추천
겨울 강원도를 즐기는 특별한 방법을 찾는다면 속초로 떠나보자.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 강원도를 즐기는 특별한 방법을 찾는다면 속초로 떠나보자.

우리나라 최고의 여행지인 속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행지로 겨울을 맞이해 동해 바다에서 낭만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동명항 끝자락에 위치한 영금정 전망대는 동해바다와 그 속에서 떠오르는 태양이 가장 아름답게 느껴진다고 알려진 속초의 명소이다.

동명항 끝자락에 위치한 영금정 전망대는 동해바다와 그 속에서 떠오르는 태양이 가장 아름답게 느껴진다고 알려진 속초의 명소이다. 사진/ 강원관광

영금정이라는 이름은 정자의 이름이 아닌 이 일대에 펼쳐진 암반지대을 뜻하는데, 지금은 이 영금정 전망대 정자가 영금정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유명해졌다.

속초시를 찾았다면 낭만이 가득한 마리나요트로 이색적인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시 호수공원에 위치한 마리나요트는 넓게 펼쳐진 동해바다를 품격있는 요트로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이다.

속초시를 찾았다면 낭만이 가득한 마리나요트로 이색적인 시간을 보내보자. 사진/ 강원관광

모터보터를 타는 것보다 잔잔한 겨울 파도를 느낄 수 있고, 천천히 속초 주변 경치를 둘러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요트투어는 약 1시간가량 이뤄지는데, 청초마리나 출항하여 설악대교, 동명항, 조도 경유, 속초해변을 순서로 지나 다시 입항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속초에서 특별한 시간으로 추억과 낭만도 쌓고, 미식으로 즐거운 여행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맛집 대포대게는 입소문으로 소문난 속초 대포항맛집으로 통한다.

제철을 맞아 크고 실한 살집을 자랑하는 대게와 함께 킹크랩, 랍스타 등을 맛볼 수 있는 속초맛집 대포대게는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제철을 맞아 크고 실한 살집을 자랑하는 대게와 함께 킹크랩, 랍스타 등을 맛볼 수 있는 속초맛집 대포대게는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다.

이런 까닭에 다양한 종류의 게찜을 저렴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어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20여가지 곁다림찬도 특별하다. 호박죽, 대게장국, 만두, 아바이순대, 게튀김, 닭강정, 치킨까스, 잡채, 떡, 골뱅이, 새우 등 푸짐한 속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대포대게는 대게를 주문하면 대포항에서 최초로 시작한 뷔페식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다.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는 곁다림찬을 통해 속초의 푸짐한 한상을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활어회와 게살이 듬뿍 담긴 게살물회까지 서비스로 제공되는 속초대게맛집이다.

20여가지 곁다림찬도 특별하다. 호박죽, 대게장국, 만두, 아바이순대, 게튀김, 닭강정, 치킨까스, 잡채, 떡, 골뱅이, 새우 등 푸짐한 속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한편, 대포대게에서는 SNS 인증 할인 이벤트와 네이버 예약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대포대게에서는 SNS 인증 할인 이벤트와 네이버 예약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