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이른 크리스마스 경쟁 돌입!
상태바
호텔가, 이른 크리스마스 경쟁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색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총 집결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1일(토)부터 31일(월)까지 '크리스마스 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한달 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하고 나섰다.

크리스마스 무드(Christmas Mood) 패키지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1일(토)부터 31일(월)까지 '크리스마스 무드(Christmas Mood)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로맨틱한 겨울 감성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프랑스 크리스마스 전통 케익으로 알려진 ‘부쉬 드 노엘(buche de noel)’을 특별 제작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객실 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케익과 어울리는 와인도 함께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무드(Christmas Mood)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드보이스 세미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 △크리스마스 케익 부쉬 드 노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 △객실 내 무료 미니바 및 필로우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전 세계의 특색있는 크리스마스 요리가 한자리에

힐튼 부산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페스티브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페스티브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는 ‘크리스마스 & 연말 스페셜 뷔페(Christmas & New Year’s Special Buffet)’ 를 진행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세계요리(Merry X-Mas World Cuisine)’ 프로모션으로 펼쳐지는 세계요리 메뉴와 함께 라이브 ‘랍스터 구이’와 신선한 ‘생 참치’ 특선 메뉴가 추가로 제공되어 가족 파티, 연인과의 데이트를 위한 최고의 만찬을 선사할 예정이다.

겨울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날에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11월 26일부터 12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날에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11월 26일부터 12월 25일까지 선보인다.

겨울 한정으로 선보이는 3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산속 작은 오두막집을 연상시키는 상큼 달콤한 ‘오렌지 초콜릿 진저브레드 케이크’를 비롯해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 들어간 커피향이 나는 ‘이글루 티라미수 케이크’, 상큼한 국내산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페스티브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를 마련한다.

크리스마스&연말 맞이 스페셜 콘서트 개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글래드 뮤직 페스트 환희x바다 콘서트’를 2018년 12월 23일 일요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글래드 뮤직 페스트 환희x바다 콘서트’를 2018년 12월 23일 일요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메종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환희X바다 콘서트’는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콘서트 관람객에게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1인)과 함께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정글북 by 엘리스’ 바, 아티제 등을 이용해볼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뮤직페스트만의 특별 혜택인 가수와 포토타임을 즐길 수있는 "밋앤그릿" 이벤트도 추첨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18 파크카페 갈라 디너, ‘크리스마스 고메 파티’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조금 빨리 찾아온 겨울,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갈라 디너, ‘크리스마스 고메 파티’를 2018년 11월 29일 선사한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조금 빨리 찾아온 겨울,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갈라 디너, ‘크리스마스 고메 파티’를 2018년 11월 29일 선사한다.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생각만으로도 설렘 가득한 연말 시즌, 소중한 분들과의 각종 모임 및 회식 등 조금 빨리 찾아온 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 풍성한 만찬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고메 파티’를 선보인다.

2018년 11월 29일 저녁 6시 ~ 9시까지 단 하루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고메 파티’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와 정성 가득 담긴 올리브, 치즈, 핫 & 콜드, 디저트 등 풍성한 세미 뷔페 메뉴와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등 소믈리에가 엄선한 윈터 와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워커힐, ‘산타의 캐빈 케이크’ 사전 예약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고메샵 ‘더 델리’에서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분위기를 가득 담은 ‘산타의 캐빈 케이크’을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고메샵 ‘더 델리(The Deli)’에서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분위기를 가득 담은 ‘산타의 캐빈 케이크(Santa’s Cabin Cake)’을 선보인다.

핀란드의 통나무집을 연상케 하는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워커힐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호텔 로비에 설치되는 ‘산타의 캐빈’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모습이다. 눈이 소복이 쌓인 붉은 오두막 형태의 케이크에 트리를 안고 있는 산타, 동그란 눈사람 등 귀여운 장식이 더해져 마치 동화 속 크리스마스 풍경을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진다.

케이크의 재료로는 기존에 사용하던 쿠키 대신 더욱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내기 위해 아몬드와 설탕을 섞은 마지팬(Marzipan)을 사용했다. 그리고 지붕과 굴뚝 위로 쌓인 새하얀 눈을 표현하기 위해 오븐에 구운 머랭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2월 22일부터 12월 25일까지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2월 22일부터 12월 25일까지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 (Festive Christmas Buffet)’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에서는 셰프들이 직접 카빙하여 선보이는 칠면조 구이, 소고기 꽃등심, LA 갈비, 양 다리 구이, 오븐에 구운 이베리코 삼겹살 등 그릴 스테이션 메뉴, 싱싱한 생굴을 즐길 수 있는 오이스터 바, 석화찜 등 다양한 시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먹는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 ‘부쉬 드 노엘’, 크리스마스에 먹는 대표적인 빵 ‘쿠겔호프’, 파블로바, 다쿠아즈, 티라미수 등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뷔페 메뉴와 함께 신선한 랍스터 구이도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