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송년 모임 위한 특급호텔 인기 메뉴는?
상태바
연말 송년 모임 위한 특급호텔 인기 메뉴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9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특선,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12월 한 달간 소중한 분들과 송년 만찬을 위한 연말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연말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알찬 시간을 위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나섰다.

송년 모임을 위한 푸드익스체인지 연말 특선 뷔페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12월 한 달간 소중한 분들과 송년 만찬을 위한 연말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12월 한 달 주중 디너와 주말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연말 특선 뷔페의 대표적인 뷔페 메뉴로는 미국 추수 감사절 대표적인 음식인 ‘칠면조 구이와 터키 브레드’, 바다의 영향을 가득 품은 ‘전복 버터구이’, 특제 소스를 발라 구운 부드러운 식감의 ‘토시살 구이’, 대합 및 모시조개 등 해산물이 가득한 ‘스페셜 해산물 찜’, 일본식 간장 생선 조림인 ‘아라다끼’ 등이 준비된다. 또한, 아스파라거스, 매시 포테이토, 토마토 콩핏이 곁들여진 미니 안심스테이크가 테이블마다 제공된다.

이비스 명동, ‘THE 시그니처 패키지’ 출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풍성한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한 ‘THE 시그니처 객실 패키지’ 를 내놓았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풍성한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한 ‘THE 시그니처 객실 패키지’ 를 내놓았다.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시그니처 버거와 웨지감자 튀김, 피자, 음료 2잔이 포함된 ‘시그니처 풀 세트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호텔에 투숙하지 않을 지라도, 바로 옆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에서 시그니처 버거를 맛볼 수 있다.

먹방 요정 돈 스파이크, 온 더 루프탑 파티 개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미식의 대가 돈 스파이크와 함께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돈 스파이크 온 더 루프탑>을 2018년 12월 22일 단 하루, 개최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미식의 대가 돈 스파이크와 함께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돈 스파이크 온 더 루프탑>을 2018년 12월 22일 단 하루, 개최한다.

이와 함께 전용 패키지 상품인 <부다페스트 스파티 인 루프탑 풀 패키지>를 출시해 보다 특별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돈 스파이크 온 더 루프탑>은 중문 바다와 한라산 등 제주의 자연에 둘러싸여 있어 360도 파노라마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 최고의 장소로 손꼽히는 루프탑에서 펼쳐진다. ‘스테이크 먹방’으로 유명한 돈 스파이크가 직접 구워주는 스테이크와 헝가리 전통음식 굴라시를 맛볼 수 있는 쿠킹 쇼, 겨울에도 따뜻한 사계절 온수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펼쳐지는 풀파티 ‘스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스테이크는 풍부한 육즙과 육질로 고급 스테이크의 풍미를 한껏 뽐낸 호주청정우 립 아이 스테이크와 맥주, 칵테일, 와인 등을 음악과 함께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신개념 먹방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형 LED볼과 레이저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탈바꿈된 루프탑에서 DJ 돈 스파이크와 ZERO의 EDM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린나스 듀오의 팝페라 공연, 신예 힙합 듀오 8586 제이디&우싸이드의 특별공연,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과 다양한 스낵을 즐길 수 있다.

딸기 디저트와 어울리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디저트 뷔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시그니처 디저트 프로모션인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가 올해도 어김 없이 특1급 호텔 중 가장 빠른 오는 12월 1일부터 운영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시그니처 디저트 프로모션인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가 올해도 어김 없이 특1급 호텔 중 가장 빠른 오는 12월 1일부터 운영된다.

디저트 매니아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디저트 뷔페로 자리매김한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의 변화도 주목해보자.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독특하면서도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감탄사가 끊이질 않는 미니 디저트와 홀 케이크는 올해 첫 선보이는 디저트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디저트 하우스에 약 20여종 셋팅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선보이는 심플하면서도 특색 있는 디저트와 닮은 유리 정원 모양의 디저트 하우스 안에는 라즈베리 프로피테롤, 딸기 피스타치오 케이크, 블랙베리 무스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코 타르트, 파인애플 바바루아, 패션 후르츠&커피, 리치&블러드 오렌지 케이크, 딸기 루바브 스노우볼 등 한 입 크기의 디저트와 린저 스트로베리 타르트,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케이크 등의 홀 케이크와 신선한 생과일이 디저트로 제공되어 디저트가 준비되어 여성들의 사진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롯데호텔부산, ‘제3회 사랑의 단팥빵 행사’ 진행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11월 30일까지 1층 델리카한스에서 기부 행사인 ‘사랑의 단팥빵’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이 밖에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11월 30일까지 1층 델리카한스에서 기부 행사인 ‘사랑의 단팥빵’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호텔 1층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 단팥빵을 구매한 고객이 인증 보드에 스티커를 부착하면, ‘사랑의 단팥빵’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판매 인증된 단팥빵 개수와 동일한 개수의 단팥빵을 부산롯데호텔이 정기후원하는 단체인 매실보육원, 에이스지역아동센터 및 부산진구자원봉사센터 등 부산지역의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호텔은 지난 2016년 3월과 2017년 12월에 같은 행사를 진행해 매년 1,000개의 단팥빵을 매실보육원, 에이스지역아동센터 및 부산진구자원봉사센터 등에 전달하며 따뜻한 기부 활동을 펼친 바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