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위, 코리아그랜드세일 글로벌 광고캠페인 실시
상태바
한방위, 코리아그랜드세일 글로벌 광고캠페인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1.19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NM과 함께 글로벌 광고캠페인 전개
한국방문위원회는 내년 1월 개최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을 해외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광고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 한국방문위원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국방문위원회는 내년 1월 개최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을 해외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광고캠페인을 실시한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의 브랜드를 알리고,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방문을 유도하기 위하여 진행하는 이번 글로벌 광고캠페인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국 문화 확산과 한류 세계화를 리드하고 있는 CJ ENM과 공동으로 진행, 코리아그랜드세일의 해외 홍보에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Hello, Stranger!(Feat. 낯선 만남)”이라는 타이틀로 배우 지일주와 원더걸스 멤버 혜림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글로벌 광고 영상은 “설렘”이라는 로맨스 요소를 가미한 드라마타이즈(35분 분량)와 티져영상(30초 분량)으로 제작되어 금일부터 tvN Asia 채널을 통해 아시아 9개국(싱가포르,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태국, 스리랑카)의 950만 가구를 대상으로 송출된다. 뿐만 아니라, 115만여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tvN Asia의 SNS 채널과 항공사, 면세점, 글로벌기업 등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사의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로 확산될 예정이다.

태백관리역, 태백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 체결

코레일 강원본부 태백관리역은 19일(월) 강원도태백교육지원청에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무 및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태백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코레일

코레일 강원본부 태백관리역은 19일(월) 강원도태백교육지원청에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무 및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태백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오치면 태백관리역장, 홍성옥 태백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한 관계 직원들이 참석하여 사회공헌활동 및 협력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기로 했다.

특히, 지원 대상에게 기차여행의 추억을 선사하는 ‘해피트레인’을 연 1회 공동으로 실시하기로 했으며, 태백관리역의 캠페인에 청소년들이 적극 참여하는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오치면 태백관리역장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중 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양 기관이 함께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고, 철도를 기반으로 한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