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면 혜택 2배’ 호텔가, 얼리버드 패키지 눈길
상태바
‘미리 준비하면 혜택 2배’ 호텔가, 얼리버드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혜택 또는 추가 선물 증정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11월 19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 시즌을 앞두고 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미리 예약하면 할인 혜택 또는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어 서두르는 것이 좋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11월 19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합리적인 겨울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1월 14일부터 11월 25일까지 사전 결제 시에 한해 20%가 할인된 가격(선착순 판매)으로 예약 가능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11월, 12월 숙박에 한해 진행되며 윈터 패키지를 최저 1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1일(토)부터 31일(월)까지 '크리스마스 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1일(토)부터 31일(월)까지 '크리스마스 무드(Christmas Mood)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11월 말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로맨틱한 겨울 감성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프랑스 크리스마스 전통 케익으로 알려진 ‘부쉬 드 노엘(buche de noel)’을 특별 제작해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객실 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케익과 어울리는 와인도 함께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강남의 겨울패키지의 얼리버드 특별 프로모션으로 오는 11월23일부터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할 경우 10% 할인과 오후 3시 체크아웃이 제공되어 실속을 더했다. 사진/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강남의 겨울패키지의 얼리버드 특별 프로모션으로 오는 11월23일부터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할 경우 10% 할인과 오후 3시 체크아웃이 제공되어 실속을 더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로비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로맨틱한 파리의 모습으로 꾸며진 가운데 프랑스의 작가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와 함께 하는 테마로 꾸며져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한 해 마무리를 특별한 추억과 함께 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겨울패키지를 선보인다.

복잡한 도심 속 거리를 벗어나 특급호텔에서의 사랑하는 연인, 가족 또는 친구들과의 따뜻한 겨울을 계획한다면,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겨울이야기(Winter story with the little Prince)’ 패키지를 주목해보자.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노보텔 강남에서 단독 제작한 어린왕자 아트램프를 포함한 다양한 어린왕자 웰컴 기프트,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체크아웃 시 제공 되는 서프라이즈 선물등으로 구성되었다.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가 따뜻하고 맛있는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가 따뜻하고 맛있는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 마마의 올인원 스파 워시(정품)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제공된다.(예약 선착순 제공, 소진 시 종료)

이번 패키지는 짧은 가을을 여유롭게 즐기기 위해 또는 강추위를 피해 남해를 찾은 이들이 온전한 휴식과 함께 다양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는 스위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 외에도 조식 뷔페와 디너가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조식 뷔페와 디너는 최근 리뉴얼을 마친 메인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즐길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꿈과 환상을 오가는 동화 속 앨리스의 원더랜드에 들어와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된 ‘페어리 원더랜드 (Fairy Wonderland)’ 패키지를 2018년 11월 26일(월)부터 2019년 3월 3일(일)까지 선보인다.

11월 15일(목)부터 3월 3일(일)까지 예약하고 11월 26일(월)부터 3월 3일(일) 내 투숙하는 고객 대상으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하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앨리스 동화 속 원더랜드를 떠오르게 하는 달콤하고 따뜻한 혜택들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페어리 혜택으로 앨리스 인 원더랜드 동화에 등장하는 시계, 토끼, 열쇠 등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앨리스 캐릭터 쿠키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앨리스 티백 박스를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패키지 하나로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패키지 하나로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얼리 윈터 프로모션으로 사전 예약 시, 1박당 최대 15% 할인 혜택과 10만원 상당의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일자별 한정 객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국내 특1급 호텔 중 최초로 선보인 상품으로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조식, 중식, 석식 등 3회의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며 조식은 뷔페와 한식은 물론 룸서비스와 브런치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