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오픈
상태바
라이카 카메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0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10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특별 워크숍 진행
라이카 카메라는 5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7번째 공식 라이카 스토어 ‘라이카 스토어 신세계 강남점’을 오픈한다. 사진/ 라이카 카메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라이카 카메라는 5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7번째 공식 라이카 스토어 ‘라이카 스토어 신세계 강남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백화점, 면세점, 특급호텔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고 있는 국내 5번째 직영 매장인 ‘라이카 스토어 신세게 강남점’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다.

라이카 스토어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라이카를 대표하는 주력 모델은 물론, 전 세계 한정판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에는 “라이카 토이 카메라 만들기” 워크숍을 진행할 예정으로, 참여 신청은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한국의 스트리트 패션 포토그래퍼이자 글로벌 라이카 Q 앰배서더인 구영준 작가의 베를린 스트리트 사진 일부가 매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된다.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을 시즌 중에는 구영준 작가의 패션 포토 클래스를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