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축제 연계형 패키지로 고객몰이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 축제 연계형 패키지로 고객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0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불꽃축제, 할로윈 패키지 등 선봬
켄트호텔에서는 오는 10월 27일(토) 제14회 부산불꽃축제를 겨냥한 ‘2018 부산불꽃축제 패키지’를 단 하루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연계형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켄트호텔 <2018 부산불꽃축제 패키지> 출시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트호텔에서는 오는 10월 27일(토) 제14회 부산불꽃축제를 겨냥한 ‘2018 부산불꽃축제 패키지’를 단 하루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광안리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켄트호텔에서 복잡한 인파에 치이지 않고 호텔 내에서 불꽃축제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2018 부산불꽃축제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1박), △멤버스 라운지 애프터눈 티타임(2인) △와인 앤 비어 파티(2인), △필로우 오더 서비스(4종) 혜택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시티뷰 또는 오션뷰 객실 중 선택할 수 있다. 오션뷰 객실 선택 시 밖에 나가지 않고도 불꽃축제를 편안히 감상할 수 있으며 와인 1병과 치즈&과일 플레이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멤버스 라운지(15층)’와 루프톱 ‘스카이덱(16층)’은 광안대교 일대의 화려한 야경과 환상적인 불꽃쇼를 조망할 수 있는 최적의 뷰를 자랑하는 곳이다. 불꽃축제 당일 멤버스 라운지와 스카이덱에서는 와인 7종, 생맥주 7종, 안주류 10여 종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비어 앤 와인 파티(18시~23)가 열려 아름다운 불꽃을 감상하며 축제의 흥겨운 분위기를 즐기기 좋다.

10월의 특별한 할로윈 패키지

라마다서울호텔에서는 10월의 이벤트데이 할로윈을 맞아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서울호텔

라미드호텔앤리조트 그룹의 호텔계열사인 라마다서울호텔에서는 10월의 이벤트데이 할로윈을 맞아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할로윈데이는 매년 10월 31일 미국 전역에서 즐기는 축제로 어린이들이 유령, 괴물 등의 분장을 하고 이웃집을 찾아다니며 초콜릿, 사탕 등을 얻으러 다니거나 호박에 눈과 코 입을 파고 조명을 넣는 '잭 오 랜턴'을 만들어 집을 장식하는 축제이다.

최근 젊은 고객층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라마다서울호텔에서는 수제맥주와 수제버거로 인기있는 강남맛집 '카퍼룸'과 함께 할로윈 위드 비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직접 만든 버거번과 패티 맛의 조화로 '수요미식회' 수제버거 맛집으로도 유명한 카퍼룸(Copper Room)은 브루마스터가 직접 양조한 수제 맥주와 함께 200평의 넓은 대형홀에서 LED TV로 스포츠 경기를 실시간 관람할 수 있는 강남지역 대표적인 수제맥주 펍이다.

할로윈 위드 비어 패키지는 라마다서울호텔 객실 1박과 조식 2인을 포함해 카퍼룸의 인기 수제버거와 맥앤치즈, 어니언링, 콘슬로우 등의 메뉴에 수제 맥주 2잔을 제공한다. 특히 할로윈을 맞아 카퍼룸에서 특별히 제작한 수제버거를 제공해 더욱 재미를 선사한다.

가을 맞이 시네마 패키지 진행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에서는 객실 예약시 영화 티켓 2장을 증정하는 패키지를 진행중에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에서는 객실 예약시 영화 티켓 2장을 증정하는 ‘Stay and play at Aloft’ 패키지를 진행중에 있다.

스타일리쉬한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코엑스 메가박스로 나들이도 함께 할 수 있게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Stay and play at Aloft’ 패키지를 선택하여 객실을 예약할 경우 원하는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메가박스 코엑스점 영화 티켓이 2매가 체크인시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및 문의는 호텔로 직접 전화하면 된다.

추석 연휴 이후 더욱 실속 있는 가격으로 특별한 휴가 선사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긴 연휴로 피곤해진 심신에 짧은 여행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온라인 핫 초이스 패키지를 2018년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긴 연휴로 피곤해진 심신에 짧은 여행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온라인 핫 초이스 패키지를 2018년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10월 16일부터 11월 30일로 2박 투숙 시 아침 또는 점심 2인 1회 제공, 1일 5객실 한정 풀사이드 뷰 업그레이드, 인원추가 1인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핫 초이스 패키지는 테라스를 통해 들어오는 따스한 가을 햇살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디럭스 룸 또는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포인포 키즈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루프탑에 위치하여 제주 중문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낮에는 여유로운 수영을, 밤에는 신나는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루프탑 스파티 바에서는 오후 4시 ~ 5시까지 DJ ZERO의 칠 아웃 뮤직과 함께 진, 토닉, 논 알코올 음료를 내가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GNT TIME 도 즐길 수 있으며, 투숙객에 한해 무료 이용 가능하다.

그밖에,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에서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오픈 100일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오는 8일 오픈 100일을 맞이하여 그날 단 하루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오는 8일 오픈 100일을 맞이하여 그날 단 하루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20층 라운지 바인 ‘고메바(Gourmet Bar)’에서는 그랩 앤 고(Grab & Go) 치맥세트를 구매한 선착순 5명에 한해100원을 더 내면 그랩앤고의 치맥 박스 1상자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랩앤고(Grab & Go) 치맥세트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클라우드 세트와 치믈리에일 세트 2가지로 준비되며, 클라우드 세트에는 치킨 박스와 클라우드 2캔이, 치믈리에일 세트는 치킨 박스와 치믈리에일 3병으로 구성된다. 치킨 박스에는 치킨, 웨지감자, 나쵸, 수제 피클, 소스 4종이 포함되며 금액은 각각 3만 3000원, 4만 4000원이다.

더 델리(The Deli)에서는 미니 데니쉬를 개당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인당 2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이 프로모션 역시 오는 8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또한, 객실을 예약한 고객도 오픈 100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8일 당일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노보텔 시그니처 마그넷을 제공하며, 르 클럽 아코르호텔스 멤버십 고객 대상 노보텔 숙박권, 식음 바우처 등이 포함된 100% 당첨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한다.

앱 다운로드, 로그인만 해도 풍성한 경품의 주인공

신라호텔은 전용 모바일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삼성 갤럭시 노트9, 신라호텔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이 포함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은 전용 모바일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삼성 갤럭시 노트9, 신라호텔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이 포함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1월 31일까지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신규 다운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로그인한 신규 회원이라면 모두 자동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삼성 갤럭시 노트9(1명)과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4인 식사권(1명)을 비롯해, △서울/제주신라호텔 숙박권(각 1명), △폴라로이드 카메라(20명), △패스트리 부티크 5만원 상품권(10명), △신라리워즈 5만 포인트(20명) 등이 풍성하게 준비되었다.

선착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다운로드 하신 고객 중 10번째, 20번째, 30번째 등 매 10번째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매)을 선물한다.

이외에 출석체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10월, 11월 각 20회 이상 출석한 고객에게는 전원 2천 포인트씩 제공하여 두 달 동안 최대 4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출석체크는 1일 1회 가능하며,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10일 이내에 적립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품으로는 △서울신라호텔 2인 조식포함 숙박권(1명), △제주신라호텔 2인 조식 포함 숙박권(1명), △신라스테이 2인 조식 포함 숙박권(5명), △신라스테이 5만원 식음 이용권(10명) 등이 준비되어 있다.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어텀 데이즈’, 제주신라호텔의 ‘앱 온니’, 신라스테이의 ‘앱 스페셜 패키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