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 입맛 더하는 미식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을 입맛 더하는 미식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0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코 음식 프로모션, 칵테일 이벤트 등 다양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미식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다양한 색과 향의 멕시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멕시칸 퀴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말(馬)도 살찌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다양한 색과 향의 멕시코 음식 프로모션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SODOWE Restaurant)’에서는 미식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다양한 색과 향의 멕시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멕시칸 퀴진(Mexican Cuisin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멕시코 음식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뷔페 메뉴와 함께 7가지 메인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멕시코 음식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퀘사디아, 타코, 화이타, 또띠아 샐러드, 아보카도 살사 샐러드 등이 뷔페 코너에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주중 오전 1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BC카드와 1+1 스페셜 칵테일 이벤트 진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는 오는 12월 31일까지 BC카드와 함께 1+1 스페셜 칵테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는 오는 12월 31일까지 BC카드와 함께 1+1 스페셜 칵테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2030세대를 위한 이번 ‘BC 영 플랫폼 이벤트’에 해당하는 카드 소지자에게는 ‘문 바’에서 음료 또는 주류 메뉴 1잔 구매 시 문 바 시그니처 칵테일 또는 비씨카드 스페셜 칵테일을 무료로 증정한다.

문 바(Moon Bar)는 남산의 전경과 서울의 야경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세련된 타파스와 다채로운 안주 플래터를 엄선한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 최고층인 20층과 21층에 위치해 있으며, 20층에서는 와인과 샴페인, 바텐더가 선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칵테일을 제공하고, 21층에는 싱글 몰트 위스키 바가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2018년 10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BC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시리즈 상품) 또는 IBK기업은행 (일상의 기쁨, 하이브리드, 마일앤조이, 쇼핑앤조이) 개인 신용 카드 소지자 중 서비스 이용 시점 기준 만 20세 ~ 40세 본인 회원에 한에 이용 가능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국내 두 JW 메리어트 호텔서 미식 이벤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브랜드JW 메리어트는 열정적인 셰프들과 함께하는 아시아 지역의 미식 이벤트, ‘테이스트 오브 JW(Taste of JW)’를 JW메리어트 서울과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개최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브랜드JW 메리어트는 열정적인 셰프들과 함께하는 아시아 지역의 미식 이벤트, ‘테이스트 오브 JW(Taste of JW)’를 JW메리어트 서울과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개최한다.

테이스트 오브 JW는 풍부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진정한 럭셔리란 자신이 하는 일에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것이라 믿는 JW 메리어트의 ‘JW 트리트먼트(JW Treatment)’ 서비스 철학에 따라 시작됐다. 이벤트에는 아시아의 JW메리어트 호텔 셰프들 및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마스터 클래스 및 저녁식사 등이 포함된다. 아시아의 주요 도시에서 시리즈로 진행해오고 있으며, 가장 최근 행사는 올해 6월 JW메리어트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 호텔에서 열렸다. 10월 서울에 이어 12월에는 JW 메리어트 호텔 상하이 앳 투모로우 스퀘어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의 테이스트 오브 JW가 열리는 무대는 JW 메리어트 서울과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다. 먼저 26일에는 8개월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8월말 재개관한 JW메리어트 서울에서 ‘심포니 오브 오뜨 퀴진(Symphony of Haute Cuisine)’을 주제로 칵테일 리셉션 및 갈라디너가 펼쳐진다.

5시반부터 더 마고 그릴의 야외 정원 및 모보 바(MOBO Bar)에서 펼쳐지는 칵테일 리셉션 후, 6시반부터는 신종철 총주방장을 비롯한 호텔을 대표하는 다섯명의 셰프가 세계 각국의 진귀한 메뉴들을 코스별로 담당하여 선보이는 갈라 디너가 시작된다. 코스마다 와인 디렉터, 와인 소믈리에, 사케 소믈리에, 티 마스터 등이 엄선한 와인과 사케, 티 등을 매칭해 준다. 또한 요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각 코스 메뉴를 담당한 셰프들이 음식 철학과 메뉴 설명 등을 담은 스토리텔링 영상을 상영해 주고, 음식과 어울리는 음악 공연과 다양한 퍼포먼스 등도 마련돼 미식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가을 제철 재료 사용한 셰프 자체 개발 메뉴 선봬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3층에 위치한 ‘더 리본’은 가을 제철 재료를 사용해 셰프들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셰프 테이스팅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3층에 위치한 ‘더 리본’은 가을 제철 재료를 사용해 셰프들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셰프 테이스팅 메뉴’를 선보인다.

‘셰프 테이스팅 메뉴’는 ‘더 리본’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을 선보이고자 시기에 따라 각기 다른 주제로 계절별 제철 식재료의 풍미를 한껏 살려 개발해 선보이는 셰프 특선 메뉴다. 5회차를 맞는 이번 셰프 테이스팅 메뉴는 힐링과 치유를 콘셉트로, 가을을 맞아 기력과 원기 회복에 좋은 낙지, 무화과, 옥수수, 밤 등을 활용한 풍성한 맛을 선사하며 12월초까지 운영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시즌 ‘셰프 테이스팅 메뉴’는 총 7코스로 구성되며, 각각의 제철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다채로운 요리로 마련돼 수준 높은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메인 메뉴는 총 2가지로 이베리코 돼지 늑간살과 치미추리 구이 또는 셀을 곁들인 1++ 한우등심 구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 프로슈토, 레몬젤리, 아오리사과를 곁들인 차가운 콘 스프, ▲ 무화과를 곁들인 클래식 푸아그라 테린, ▲ 부드럽게 조리한 낙지와 가지퓨레, ▲ 성게알, 새우, 갑오징어를 곁들인 해산물 리소토, ▲ 애플 라임 민트 소르베 등 맛과 영양을 세심하게 고려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대표적인 가을철 식재료인 달콤한 밤을 재구성해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디저트가 커피 또는 차에 곁들여 제공된다.

이색적인 애프터눈 티로 가을의 정취 만끽

콘래드 서울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의 애프터눈 티, ‘티 파티<폴 인 어텀>’을 가을 시즌에 한해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의 애프터눈 티, ‘티 파티<폴 인 어텀(Tea Party, Fall in Autumn)>’을 가을 시즌에 한해 선보인다.

티 파티는 시즌에 따라 각 계절을 느낄 수 있는 테마로 구성되며 주말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로비 라운지 플레임즈(Flame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 파티<폴 인 어텀>’은 단풍이 곱게 물든 가을을 테마로 애프터눈 티 세트로 한 가을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달콤한 스위츠 컬렉션이 로네펠트 티와 함께 제공된다. 세이버리(Savory)와 스위츠 컬렉션으로 구성된 디저트는 3단 트레이에 제공된다. 연어 크루아상, 햄 & 치즈 샌드위치 등의 세이버리가 입맛을 돋우고, 달콤 쌉쌀한 맛의 자허 케이크(Sacher Cake)와 제철 밤을 주재료로 한 몽블랑 등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위츠 컬렉션이 향긋한 티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더한다. 더불어, 갓 구워낸 홈메이드 스콘이 컨디먼트와 함께 테이블 서비스되며, 마카롱, 초콜릿, 쿠키 등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명품 티 브랜드 로네펠트 티를 기호에 따라 함께 즐길 수 있다. 티 리스트는 얼그레이,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다즐링, 그리고 캐모마일, 페퍼민트 등의 허브티와 메리골드, 아카시아 등 꽃차 등으로 구성되며 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각 티 종류별로 우려내는 시간에 맞춰 서비스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