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만 누리는 특급호텔 이색 프로모션
상태바
가을에만 누리는 특급호텔 이색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요로운 호캉스 이벤트, 에듀캉스 등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롭게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박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세워 고객에 유혹의 손길을 뻗치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박 프로모션 패키지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롭게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박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혜택은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잘 추스릴 수 있도록 변신한 디톡스 힐링 오션 스파 ‘씨메르’ ▲ 시그니쳐 미식레스토랑이자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으로 소문이 자자한 온더플레이트 뷔페 조식(2인 1회 제공) ▲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2박 ▲ 언제나 온 몸 따뜻하게 온수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온수 풀’ ▲ 물속에서도 젖지 않는 책으로 잘 알려진 종합 출판사 ‘민음사’의 워터프루프 북(Water Proof Book) 4종으로 즐기는 북캉스 ▲ 국내 최대규모의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부산의 미식 탐방 및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풍요로운 호캉스 이벤트

이천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국내 온천 호텔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이천 미란다호텔

이천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국내 온천 호텔 패키지를 준비했다.

명절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고 넉넉한 한가위를 맞아 호텔 객실과 천연온천수 물놀이도 하며, 1층 레스토랑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 송편만들기 쿠킹클래스 등 추석 황금 연휴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친몸과 마음을 위한 휴식을 즐길 기회를 준비했다.

또한 티몬에서 9월 21일 단 하루! 특가 99,000원부터 캐릭터 객실, 스파플러스 3인 패키지가 판매될 예정이다.

호텔에서 쉽고 편하게 와인 즐겨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9월 17일부터 와인 마켓 운영에 들어간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9월 17일부터 와인 마켓 운영에 들어간다.

호텔 19층에 위치한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데,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까지 최저 4만원부터 가격대별 와인 총 13종이 구비되어 있다.

대표 와인으로는 ‘만텔라시 일 카네토 doc (Mantellassi Il Canneto DOC)’, ‘센데로 까베르네 소비뇽(Sendero Cabernet Sauvignon)’ 등이 있으며, 특히 ‘1+1’ (원 플러스 원) 으로 ‘프론테라 틴토 (Frontera Tinto)’ 레드와인과 ‘프론테라 블랑코(Frontera Blanco)’ 화이트 와인 2병을 4만원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추석연휴 포함된 ‘히든 메모리’ 프로모션 오픈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히든 메모리’ 프로모션을 이달 30일까지 9월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히든 메모리’ 프로모션을 이달 30일까지 9월 한정으로 선보인다.

히든 메모리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를 앞둔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아름다운 제주도의 가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끽할 수 있는 상품으로 디럭스 가든 뷰 객실에서 운영된다.

프로모션 이용 시 사계절 온수풀인 인피니티 풀에서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히든 클리프 호텔 개관 2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플로팅 필로우 1개를 제공하며, 물놀이 후 출출함을 달래 줄 모닥치기 떡볶이 & 맥주 2잔 세트가 포함된다. 모닥치기는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로 떡볶이와 김말이, 튀김 등을 한 접시에 담아 내 풍성함을 더한다.

‘알코브 호텔 서울’ 10월 개장

아코르호텔은 국내 부티크 호텔 부문에 최초로 진출하여 서울시 강남에 ‘알코브 호텔 서울’을 10월 개장한다. 사진/ 아코르호텔

아코르호텔은 국내 부티크 호텔 부문에 최초로 진출하여 서울시 강남에 ‘알코브 호텔 서울(The Alcove Hotel Seoul)’을 10월 개장한다.

알코브 호텔 서울은 승가헌이 개발 및 브랜딩을 총괄 하였고, 아코르호텔과 국내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합자한 호텔 운영 전문기업인 아코르앰배서더코리아가 운영을 맡게 된다. 108개의 객실과 7가지 타입의 룸에 개별 야외 공간 등이 제공되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선정릉이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갖추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웨딩 페어 개최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2018년 10월 7일 LL층 블룸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글래드 웨딩 페어’를 단 하루 개최한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2018년 10월 7일 LL층 블룸(Bloom)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글래드 웨딩 페어’를 단 하루 개최한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웨딩 페어’에서는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이 함께하여 2019년의 웨딩 트렌트를 한 자리에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다.

‘글래드 웨딩 페어’에서는 글래드 여의도의 꽃 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Saintworks)’의2019년 플라워 트렌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2층에 위치한 소규모 연회장에 스몰웨딩 장식을 선보이며, 각 부문 전문가들이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1:1 카운슬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1:1카운슬링 프로그램은 김선진 끌로의 메이크업 시연, 이승진 드레스의 무료 드레스 피팅, 레젤스튜디오에서는 자연스러운 스냅 컷을 촬영하여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 20 커플을 대상으로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를 무료로 시식해 볼 수 있으며,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는 LL층 로비에서 카나페와 샴페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웨딩 페어 당일에 웨딩을 계약하는 예비신랑,신부에게 PCR사의 최고급 듀베 침구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당일 웨딩 페어를 인스타그램에 태그해 인증 시에는 1층 그리츠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케이크를 선물로 제공된다.

‘배움의 계절’ 가을에는 배우면서 즐기는 ‘에듀캉스’

제주신라호텔은 ‘배움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에듀캉스’(에듀케이션+바캉스)’를 테마로 ‘추캉스족’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배움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에듀캉스’(에듀케이션+바캉스)’를 테마로 ‘추캉스족’을 맞이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자체 운영하는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Guest Activity Organizer)’는 천혜의 자연을 체험하고 상상력, 창의력을 기를 수 있어 자녀를 동반한 가족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에서 4세부터 13세까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키즈캠프’는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만족도가 가장 높은 프로그램이다.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시간대별로 3시간씩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레저 전문 직원의 안전관리 하에 운영되기 때문에 부모들은 마음 놓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어텀 아이러브(Autumn I Love)’는 선선한 가을에 배움과 여유를 동시에 누리고 싶은 가족 여행객에 알맞게 구성되었다.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에는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 키즈 캠프’ 1회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키즈 캠프’ 프로그램은 짐보리 캠프, 키즈 캠프, 주니어 캠프로 나뉘어 다양한 신체활동과 탐구활동들로 마련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