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와 소통하는 여행업계 “서비스 향상에 만전”
상태바
여행자와 소통하는 여행업계 “서비스 향상에 만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1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국가고객만족도 1위 선정 · 모두투어, 2018 공식 서포터즈 해단식
9월을 맞이하며 여행업계가 다양한 활동으로 여행자와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9월을 맞이하며 여행업계가 다양한 활동으로 여행자와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하나투어, 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선정

하나투어는 18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5년 연속 선정됐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18일(오늘)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5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는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평가 척도로, 해당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본 고객들의 직접적인 평가로 이루어진다. 하나투어는 고객 기대수준, 고객 인지 가치 등 다양한 요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재구매 의향 및 가격변화에 따른 수용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정기적인 리서치와 온/오프라인으로 접수된 VOC(Voice Of Customer), 업계 최초의 고객 자문단 위촉·운영 등 다방면으로 고객 니즈를 파악하여 여행 상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열고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고객의 트렌드를 고려하여 ‘엄마애(愛)발견’, ‘가족애(愛)발견’ 등 다양한 테마여행 상품을 개발하여 운영 중이며, 지난 4월 고급 여행 상품군인 ‘하나팩 프리미엄’을 론칭해 가격 대비 품질 가치를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모두투어, 2018 공식 서포터즈 해단식

모두투어네트워크가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공식 서포터즈인 모여서 5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공식 서포터즈인 ‘모여서 5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모여서 5기 전원 35명은 지난 6월 22일부터 9월 14일까지 세 달간 여행박람회를 위해 카드 뉴스, 블로그 포스팅, 홍보영상 등 400개 이상의 콘텐츠 제작 임무를 수행해 왔으며 여행 커뮤니티에 초청장 발송, 사전 오프라인 홍보 및 현장 오프라인 홍보로 관람객 유도에 일조했다.

이날 해단식은 서포터즈들의 활동 내용을 서로 공유하고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 종합 최우수 활동 단원 및 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함께 시상을 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한편, 모두투어는 매년 박람회 홍보 방안 중 하나로 운영하는 서포터즈 활동을 더욱 장려하고, 힘과 열정 있는 서포터즈들을 통해 계속해서 박람회를 널리 알리는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