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추석 연휴 가족 고객 공략 나서
상태바
특급호텔, 추석 연휴 가족 고객 공략 나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체험 공간, 명절증후군 해소 프로그램 등 선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22일부터 9월 25일까지 1층 대연회장에서 대형 윷놀이, 플로어 컬링, 팽이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 ‘플레이 몬스터’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가족 고객 공략에 나섰다.

대형 윷판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윷놀이 한판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22일부터 9월 25일까지 1층 대연회장에서 대형 윷놀이, 플로어 컬링, 팽이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 ‘플레이 몬스터’를 선보인다.

‘온 가족의 놀이터’를 테마로 매일 사전 예약제로 토너먼트식 대형 윷놀이 가족 대항전, 플로어 컬링 대회를 마련한다. 대회 우승팀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바운서와 다양한 교구가 마련된 어린이 놀이 공간도 함께 운영해 즐거움을 더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숙박을 넘어 온 가족이 함께 하며 호텔에서 특별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명절증후군을 해소시켜 줄 '토스카나의 허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추석 명절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어줄 스파 프로그램 ‘토스카나의 허브’를 9월 15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추석 명절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어줄 스파 프로그램 ‘토스카나의 허브’를 9월 15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명절 기간 동안 고된 가사노동, 장시간 운전,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기 위해 기획됐다. 뭉친 근육과 긴장된 몸을 풀어주고 환절기 피부 관리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전신 마사지 프로그램은 어머니, 아내 그리고 딸을 위한 센스 있는 선택으로 부족함이 없다.

‘토스카나의 허브’ 스파 프로그램은 토스카나 농장에서 자란 허브와 꽃의 천연 추출물이 듬뿍 담긴 유기농 오일을 이용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바디 마사지다. 본 프로그램은 명절 기간 동안 육체적 피로, 심리적 피로, 환절기 피부 고민을 모두 해결하기 위하여 준비된 만큼 사용되는 제품도 세심하게 선별됐다.

진저 오일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진저가 함유되어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고 부종과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며,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이 프로그램은 ▷웰컴 풋 리추얼 ▷인할레이션 ▷전신 바디 마사지 ▷두피 마사지 ▷썰큘레이션 젤을 이용한 어깨, 종아리 라인 관리 ▷마무리 스트레칭 ▷미스트 도포 및 다과 제공 총 7가지 단계로 구성됐다.

보름달처럼 풍족한 마음을 담은 <한가득 추석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한가득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한가득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가득 추석 패키지’는 한가위를 맞아 넉넉한 마음을 담아 조식과 석식을 모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반얀트리의 독특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 룸 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온수풀이 구비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호텔 내 레스토랑 3곳 중 선택 가능한 추석 특선 2인 저녁 식사,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석식은 호텔 내 레스토랑 3곳에서 제공하는 추석 특선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여자들의 수다 패키지’ 상품 출시

켄싱턴리조트는 여성 고객 전용 상품으로 '여자들의 수다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는 여성 고객 전용 상품으로 '여자들의 수다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특히 추석 연휴기간 전후에 명절 스트레스, 육아에 지친 여성들을 위한 패키지로 추천한다.

‘여자들의 수다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6개 지점(청평, 충주, 경주, 설악비치, 지리산하동, 지리산남원)과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에서 선보이며 혜택으로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으로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1박)과 조식(2인)이 혜택이 공통으로 포함돼 있으며 주중(일~목) 전용 상품으로 출시됐다. 대표 혜택으로는 여유롭고 한가한 오후를 보낼 수 있는 △3단 애프터눈 티세트, 몸에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천 이용권, 낭만적인 가을 피크닉을 위한 △피크닉 박스 등을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청평,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의 대표 혜택은 ’3단 애프터눈 티세트’다. 3단 애프터눈 티세트는 클럽 샌드위치, 머핀, 스콘, 마카롱, 조각 케이크, 요거트, 과일 등의 메뉴가 허브티와 함께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와 글로리콘도 해운대의 대표 혜택은 ‘다과 세트’다. 다과 세트는 아메리카노와 머핀 또는 사과 유과가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대표 혜택은 △해수 사우나 이용권(2매)이다. 해수 사우나는 통 유리 너머 펼쳐진 동해 바다를 감상하며 피로와 여독을 풀 수 있는 힐링 장소다. 리조트 앞에는 프라이빗 해변이 펼쳐져 있어 피크닉 박스를 즐기며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다.

이 밖에도 켄싱턴리조트 경주의 ‘피크닉 박스’, 글로리콘도 도고의 ‘온천 이용권’과 ‘아메리카노’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신라면세점, 추석 연휴 맞아 인천공항점서 다양한 행사

신라면세점은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제1여객터미널에서는 배우 ‘지수’를 초청해 ‘랩 시리즈(LAB SERIES)’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디올(Dior) 팝업스토어,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뷰티바 등을 운영한다. 라프레리(la prairie), 크리니크(CLINIQUE),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프레쉬(fresh)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인천공항점 제1여객터미널에서는 오는 20일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 앰배서더 배우 지수와 함께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지수는 이날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깜짝 만나며 △신라면세점 랩 시리즈 매장 방문, △지수 추천세트 제품 소개, △사은품 증정, △룰렛 이벤트,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신라면세점에서 랩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랩 시리즈 구매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지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에코백을 증정하며, 신라면세점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지수 방문 시간에는 지수와 함께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준다. 그 외 시간에 방문한 고객들도 키오스크를 활용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찍은 사진을 본인의 SNS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