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머메이드 피트니스’ 캠페인 론칭
상태바
호텔스닷컴, ‘머메이드 피트니스’ 캠페인 론칭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일본, 스페인, 멕시코 등 3개국 제휴 숙박시설 대상
호텔스닷컴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전세계 여행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이색적인 특별 강습 프로그램 ‘머메이드 피트니스’ 캠페인을 론칭했다. 사진/ 호텔스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올 9월, 호텔스닷컴을 통해 일본, 스페인 혹은 멕시코로 떠날 준비 중인 여행객이라면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인어공주가 되어 물 속을 누비는 환상적인 경험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호텔스닷컴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전세계 여행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이색적인 특별 강습 프로그램 ‘머메이드 피트니스(Mermaid Fitness)’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머메이드 피트니스란, 글자 그대로 인어 꼬리를 닮은 핀을 발에 장착한 채 자유롭게 유영하는 수중 액티비티를 뜻한다. 범상치않은 이름만큼이나 기억에 남을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어 최근 전세계 밀레니얼들을 중심으로 그 인기가 상승 중이다. 호텔스닷컴은 오는 9월, 일본, 스페인, 멕시코 등 3개국 내 호텔스닷컴에 등록된 일부 숙박시설에 머무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전문가의 지도 하에 머메이드 피트니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강습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9월 17일부터 21일까지는 일본 오키나와의 카누차 베이 호텔 & 빌라스(Kanucha Bay Hotel & Villas in Okinawa)에서, 9월 20일부터 22일까지는 스페인 마요르카섬의 사피로 팰리스 팔마노바(Zafiro Palace Palmanova hotel in Mallorca)에서, 9월 1일, 8일, 15일, 22일에는 멕시코 멕시코시티의 카미노 리얼 폴랑코(Camino Real Polanco Mexico in Mexico City)에서 각각 머메이드 피트니스 강습을 만나볼 수 있다.

단, 머메이드 피트니스 강습 기회는 호텔스닷컴을 통해 해당 숙박시설을 예약한 여행객들에 한해 주어지며 선착순 등록으로 지정 기간 내 매일 최대 8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호텔스닷컴이 이번 머메이드 피트니스 캠페인을 론칭하게 된데에는 실제 소비자들의 니즈가 큰 역할을 했다. 호텔스닷컴이 7월 한달간 29개국 7,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많은 이들이 여행을 계획할 때 남들과 차별화 된, 특이하고 흥미로운 경험을 추구(35%)하는 것을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체적으로 여행 중 한번쯤 체험하고 싶은 액티비티(복수응답)를 물었을 때 응답자의 24%가 ▲머메이드 피트니스를 꼽았으며, 휴가를 계획 중이라고 응답한 사람들의 절반 가까운 46%가 머메이드 피트니스를 체험할 수 있는 호텔에 숙박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여행 중 도전하고 싶은 기타 액티비티들로는 ▲핫요가(23%), ▲바레(Barre)(19%), ▲장애물 코스 체험(16%), ▲고강도 인터벌 운동(11%) 등이 꼽혔다.

인어(Mermaid)와 관련된 독특한 설문 결과도 있다. ‘인어가 발견될 것 같은 여행지’를 묻는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스페인(21%), ▲호주(21%), ▲이탈리아(20%), ▲노르웨이(15%), ▲프랑스(13%)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국가들 모두 바다와 인접해있다는 공통점을 지녔는데, 대부분 유럽 국가들이라는 점도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이번 머메이드 피트니스 캠페인과 관련해 호텔스닷컴 글로벌 대표인 요한 스반스트롬(Johan Svanstrom)은 “요즘 여행객들은 단순히 인피니티 풀, 킹사이즈 침대 등과 같은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넘어, 수많은 인증샷으로 가득한 SNS 속에서 남들과 차별화되어 돋보일만한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며 “호텔스닷컴이 이번에 론칭한 ‘머메이드 피트니스’ 캠페인이야 말로 이러한 여행객들의 니즈에 정확히 부합한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