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특별 패키지로 고객 사로잡는다
상태바
호텔가, 특별 패키지로 고객 사로잡는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패키지, 무더위 탈출 이벤트 등 선봬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개최 기념으로 2018년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글래드 호텔 그룹, 제주 오라컨트리클럽에서 제5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개최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골프 꿈나무와 선수들의 ‘꿈(Dream)’을 담은 ‘제5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이하 제주삼다수 마스터스)’가 2018년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글래드 호텔 그룹의 제주 오라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는 2014년 처음 시작하여 올해 5회를 맞은 골프대회로 KLPGA를 대표하는 명문대회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2018년 7월 3일, 4일 양일간 진행된 ‘제6회 제주삼다수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한 ‘프로암 출전 도민 선발대회’를 통해 프로암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초청권이 주어졌으며, 제주 골프꿈나무를 위한 원포인트 레슨, 주요 참가선수들의 포토콜 행사, 박인비 프로를 비롯한 주요 참가선수 공식 인터뷰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승상금 1억 2천만원, 총상금 6억원의 이 대회는 8월 10~11이틀동안 1, 2라운드를 진행하여 공동 60위까지 컷오프하고, 12일에 열리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개최 기념으로 2018년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편안한 숙박과 함께 2인 조식, 갤러리 티켓 2매, 갤러리 플라자 메뉴 교환권이 제공되는 갤러리 타입과 갤러리 타입의 모든 혜택과 함께 오라 CC 18홀 2인 라운딩이 포함된 골프텔 타입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갤러리 타입 25만원, 골프텔 타입 44만원부터 이용 가능(세금 포함가)하다.

여름 휴가철 맞이해 무더위 탈출 이벤트 선봬

미란다 호텔 '스파플러스'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무더위 탈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미란다호텔

이천의 랜드마크 미란다 호텔 '스파플러스'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무더위 탈출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이와 함께 스파플러스에서 시원한 물놀이도 하고 스노우버디 버블파티도 즐기는 온 가족 체험 이벤트 어메이징 버블 페스타는 8월 4일 단, 하루 동안 스노우버디 휘핑클레저를 갖고 스파플러스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게임, 버블파티를 온 가족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신개념 놀이 클렌저 스노우 버디는 당일 현장에서 파격가에 제공될 예정이다.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에서는 당일 키즈 모델들의 다양한 공연과 스노우버블 파티, 짜릿한 게임과 키즈 모델 선발대회가 당일 진행된다.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미란다호텔 캐릭터 패키지와 스노우버디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4일 일반 고객들도 참여가 가능한 버블 페스타는 이천 미란다호텔, 닥터비오비, 케이메카 3사가 함께하는 키즈모델 발굴 프로젝트로 벌써부터 예비 키즈 모델들의 활동이 기대가 된다.

본 선발 대회 수상자는 미란다호텔, 닥터비오비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각종 미디어에 노출될 예정이다.

이 밖에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에서는 8월 한 달간 100% 천연 온천수인 스파플러스 입장권을 60% 할인해 주는 재방문 이벤트도 병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