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 고객 유치 전쟁 돌입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 고객 유치 전쟁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페어 이벤트, 반짝 세일 실시 등 다양
2018 반얀트리 풀파티 엠버서더로 선정된 개그맨 박수홍 씨 (좌)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김준상 총지배인(우)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앞세워 여름 고객 공략에 나섰다.

2018 반얀트리 풀파티 엠버서더로 개그맨 박수홍 위촉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개그맨 박수홍을 2018 반얀트리 풀파티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개그맨 박수홍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활기차고 흥이 넘치는 유쾌한 ‘미우새 공식 클러버’로 이전과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25일 진행된 위촉식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김준상 총지배인이 직접 위촉패를 전달했으며 올해 반얀트리 풀파티 엠버서더로 선정된 박수홍은 풀파티 이벤트 기획에 참가하는 한편 6월 29일 금요일 진행되는 반얀트리 원더풀 파티 (Wonder-Pool Party)에 참여해 현장 해시태그 이벤트를 함께할 예정이다.

남산의 상쾌한 전경 속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2018 반얀트리 오아시스 풀 파티는 6월 22일부터 9월 1일까지 매주 금토 총 23회 진행되며, 국내외 최정상 DJ 와 아티스트가 신선한 콘텐츠로 색다른 공연을 펼쳐 럭셔리 풀파티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풀파티 티켓은 성인 1인 입장과 웰컴 드링크 1잔을 포함해 3만 3천원부터이며 온라인 예매 및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풀파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프리패스 티켓 패키지를 판매한다. ‘원더랜드’ 컨셉으로 동화 속 아기자기하고 키치한 소품들로 어른들을 위한 판타지 동화 같은 공간으로 마련되는 ‘원더풀 파티 (Wonder Pool Party) 6회 모두에 참가할 수 있는 프리패스 티켓 패키지는 1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소중한 우리 아기를 위한 이유식 클래스 및 돌페어 이벤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소중한 아기의 첫돌을 준비하는 부모들을 위한 “마이 헬씨 베이비” 돌페어 이벤트를 6월 30일에 개최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소중한 아기의 첫돌을 준비하는 부모들을 위한 “마이 헬씨 베이비” 돌페어 이벤트를 6월 30일에 개최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3층에 위치한 5개의 연회장에 오는 6월 3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다양한 돌상 셋업을 비롯하여 한복, 아기 주얼리, 스냅 사진, 답례품 등 다양한 돌잔치 관련 업체를 초청하여 최신 돌잔치 트렌드 및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번 돌페어에서는호텔 셰프의 레시피로 만드는 이유식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돌페어에 방문하는 엄마들을 위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타임 특가 ‘40% 할인 반짝 세일’ 실시

콘래드 서울은 여름휴가 및 다가오는 9월 추석 연휴를 특별 할인가에 미리 계획할 수 있는 ‘40% 할인 반짝 세일’을 6월 26일 오전 10시부터 6월 29일 오후 6시까지 실시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여름휴가 및 다가오는 9월 추석 연휴를 특별 할인가에 미리 계획할 수 있는 ‘40% 할인 반짝 세일’을 6월 26일 오전 10시부터 6월 29일 오후 6시까지 실시한다.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춘 콘래드 서울의 객실을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최대 40% 할인된 요금에 예약할 수 있다. 특히, 본 프로모션의 투숙 기간이 추석 연휴를 포함하고 있어 얼마 남지 않은 여름휴가 시즌과 성수기를 피해 9월의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까지 합리적으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2018년 6월 26일 오전 10시부터 6월 29일 오후 6시까지 객실 예약 시 할인이 적용되며, 2018년 6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하는 객실 요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시 선결제 필수이며, 취소 및 환불 불가다.

‘행복’을 컨셉으로 한 객실패키지

롯데리조트속초는 개관 1주년을 기념한 ‘Happy Birthday SOKCHO 프로모션’을 7월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롯데리조트속초

롯데리조트속초는 개관 1주년을 기념한 ‘Happy Birthday SOKCHO 프로모션’을 7월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관일인 7월20일을 축하하는 ‘7월, 20일간의 행복’을 컨셉으로 객실패키지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SNS이벤트, 비어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먼저 객실패키지는 디럭스룸, 2인 조식뷔페, 2인 워터파크 이용권, 루프탑 치맥세트로 구성되며 주중 최저 29만원, 주말 최저32만원(세금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다.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 눈에 담으며 즐길 수 있는 온수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00% 당첨이 보장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프레지덴셜스위트 패키지(60평형 객실, 4인조식, 4인 워터파크 이용포함) 이용권, 롯데아트빌라스제주 빌라스 모먼트 패키지(63평형 객실, 4인조식포함)이용권, 롯데리조트부여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31평형 객실, 2인조식, 2인 워터파크 이용 포함)등 총 3000명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롯데리조트속초를 팔로우 하고 축하메세지를 남기거나 인증샷을 올리는 등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진행, 마찬가지로 객실패키지 이용권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엔제리너스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콘래드 마카오 베어 촬영 하면 숙박 당첨 기회 제공

콘래드 마카오는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연례 행사인 “Travel Bear 2018 페이스북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콘래드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는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연례 행사인 “Travel Bear 2018 페이스북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래드 마카오 페이스북 팬을 대상으로 하는 본 이벤트의 참가자는 전 세계 유명 명소를 배경으로 호텔 시그니쳐 베어를 촬영한 후 본인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게재하고 경품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모든 사진에는 반드시 #TravelBear2018 해시태그를 달아야 하며 게시물 전체 공개 및 콘래드 마카오 페이스북 페이지를 태그해야 한다. 최우수 사진 당선자에게는 MOP 46,000 상당의 아름다운 프레지덴셜 스위트(Presidential Suite) 2박 숙박권(조식 포함)이 제공된다.

여름은 기억에 남을 여행을 계획하기에 최적의 시즌이며, 콘래드 마카오 호텔 고객들은 스마트하고 럭셔리한 세계 여행을 추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휴가지에 콘래드 베어와 함께 하는 것은 아름다운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멋진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 지난 5년간, 콘래드 마카오 페이스북 팬들은 한국, 호주, 미국, 캐나다,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그리스, 이집트, 태국, 러시아, 브루나이, 인도 등을 포함한 세계 각지에서 촬영한 콘래드 베어의 사진을 공유해왔다.

자녀와 함께 즐기는 멕시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는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팔레스 그룹만의 맞춤형 서비스가 돋보인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멕시코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는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팔레스 그룹만의 맞춤형 서비스로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가족 단위의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팔레스 그룹만의 맞춤형 서비스로 자녀들이 아케이드존, 스포츠관, 플레이그라운드 등으로 구성된 멀티 키즈룸에서 어린이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청소년들은 인터넷 커넥션과 TV룸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그들만의 클럽 하우스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그동안 부모는 챔피온십 골프 코스에서의 골프를 즐기거나 월드 클래스 스파 시설에서 둘만의 여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자녀와 부모가 각자 시간을 보낸 후에는 스노클링, 자전거타기, 가라오케 등의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에 참여가 가능하다.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는 퍼포먼스 라이브 공연은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로 멕시코와 자메이카의 인기 관광명소 데이트립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