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생미셸투어, 현지 베테랑가이드의 전문적인 진행으로 두 배 즐겁게
상태바
몽생미셸투어, 현지 베테랑가이드의 전문적인 진행으로 두 배 즐겁게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6.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크레파스, 10년 경력 가이드가 전문적인 지식 바탕으로 능숙하게 투어 이끌어
파리크레파스에서 진행하는 파리현지투어 프로그램 중 몽생미셸투어는 전문 가이드와 함께 동반입장해 투어를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프랑스 북부에 위치한 몽생미셸은 현지 당일치기 관광코스로 유명한 지역이다. 섬이지만 조수간만으로 육지와 연결되기도 하고 바다 위에 떠있는 기묘한 성의 느낌을 주는 곳.

무려 800년에 거쳐 증축과 보수를 거쳐 지금의 모습을 갖춘 몽생미셸투어는 한때 프랑스군의 요새역할을, 프랑스혁명 때는 감옥으로 이용되었던 역사가 있다. 현재는 수도원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처럼 유서 깊은 관광지는 10년 이상 경력의 가이드와 함께할 때 더욱 즐겁고 유익하다. 파리크레파스에서 진행하는 파리현지투어 프로그램 중 몽생미셸투어는 전문 가이드와 함께 동반입장해 투어를 진행한다.

9인승 신형벤츠 혹은 버스를 타고 이동하기에 숙소에 귀가하기까지 전 일정 안전하게 진행된다. 프로 가이드가 전문적인 지식과 더불어 자신만의 노하우로 투어를 리드하므로 여행은 두 배 재미있어진다. 아울러 점심식사로는 샌드위치를 제공한다.

파리크레파스에서는 파리 일정이 짧은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몽생미셸투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리 시내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프랑스 여행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불법업체로 인한 피해가 속출하는 가운데 여행사를 선택하는 일이 더욱 중요해졌다. 파리크레파스는 한불합법업체인 만큼 믿고 여행을 맡길 수 있다.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몽생미셀야경투어의 경우 지금 신청하면 이벤트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