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여름 탈출 ‘패키지 봇물’
상태바
특급호텔서 여름 탈출 ‘패키지 봇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6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캉스족 위한 여름휴가 패키지, 한복 패키지 등 다양
파라다이스시티는 호캉스족을 위한 ‘스테이 쿨 서머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운 여름 날씨를 맞아 호텔업계가 더위를 피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취향 따라 선택하는 여름휴가 패키지 4종 판매 시작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는 호캉스족을 위한 ‘스테이 쿨 서머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미니바 무료 혜택으로 구성된 기본 상품에 10만 크레딧, 칵테일, 패밀리 조식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원 서머 데이(One Summer Day)’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스탠다드 초이스(Standard Choice)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미니바 무료 혜택으로 구성된 기본 상품이다.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는 기본 상품에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10만 원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추가로 지급한다.

‘퍼펙트 익스피어리언스(Perfect Experience)’는 품격 있는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기본 상품에 조식, 티타임, 선셋 딜라이트(석식)가 제공되는 클럽라운지 및 사우나 2인 입장 혜택이 추가됐다. 또한 7월 28일부터 8월 4일 사이 ‘원 서머 데이’와 ‘퍼펙트 익스피어리언스’ 이용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 4잔을 제공해 보다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하루 일과를 여유롭게 마무리 하고 싶다면 ‘원 서머 나잇(One Summer Night)’을 추천한다. 레이트 체크인 옵션으로 가격 부담을 줄인 실속형 상품이다. 혜택에 포함된 ‘점보 모히토’ 한 잔으로 기분 전환하기도 좋아 직장인들에게 인기다. 패밀리 전용 상품인 ‘패밀리 프렌들리 (Family Friendly)’는 기본 상품에 ‘그랜드볼룸’에서의 캐주얼 조식 혜택이 주어진다. 이 시간 동안 페이스 페인팅, 풍선 매직 등 키즈 액티비티가 진행돼 가족 단위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야외 수영장에서 여름을 더욱 뜨겁게 물들일 파티와 이벤트도 펼쳐진다. 7월 20일, 21일 양일간 국내 유명 DJ와 내한 아티스트의 공연을 볼 수 있는 풀파티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를 진행하며,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는 트렌디한 BGM으로 흥을 돋워줄 ‘풀사이드 라이브 DJ’를 운영한다. ‘해수욕장 셔틀 서비스’도 시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출발해 왕산·을왕리 해수욕장을 왕복 운행하며, 이용 고객에게는 비치 세트(생수, 타월)을 제공한다.

해운대에서 즐기는 신나는 레포츠 체험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올 여름 해운대에서 짜릿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올 여름 해운대에서 짜릿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바다가 보이는 씨스케이프스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뷔페 제공, 클럽 에스프리 내 온천 사우나 2인 무료 이용의 혜택과 함께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해양레포츠센터에서의 놀이기구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놀이 기구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땅콩보트, 플라이피쉬, 디스코팡팡, 밴드웨곤 등’의 해양 액티비티 중에 1가지 종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할인권 증정, 해운대 해양레포츠센터 5천원 할인 우대권,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올 여름, 해운대에서의 해양 레포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아쿠아 플레이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기념일 패키지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는 특별한 코스요리가 포함되어 있는 기념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는 특별한 코스요리가 포함되어 있는 기념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쾌적한 객실에서의 하루, 풍성한 뷔페 조식, 사우나에서의 피로 회복,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즐기는 커피와 케이크 세트 그리고 10층에 위치한 라 플레이스 그릴&바에서 야경과 함께 즐기는 정통 스테이크 코스요리로 기념일을 즐길 수 있다.

10층의 탁 트인 야경과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라 플레이스에서 진행되는 스테이크 코스 디너는 포카치아와 쉐프의 데일리 스프 그리고 시저샐러드로 시작한다.

메인으로는 와규 안심 스테이크를 프렌치 프라이 혹은 파스타 중 하나를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오늘의 디저트로 코스가 마무리 된다. 패키지외 별도로 코스요리만 이용할 경우 1인 7만7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사계절 언제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무료 Wifi와 같은 서비스가 포함되어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다.

우리들의 아름다운 한복 패키지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은 우리 한복을 테마로 한 한복 패키지-‘우·아·한: 우리들의 아름다운 한복’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은 우리 한복을 테마로 한 한복 패키지-‘우·아·한: 우리들의 아름다운 한복’(이하 우아한 패키지)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우아한 패키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이비스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과 함께 한복 4시간 이용권 2매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의 ‘오늘 하루 한복’ 대여점에서 마음에 드는 한복을 입고 평소와는 다른 인상의 서울 도심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의 전 객실에는 전문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이비스 스윗 베드 시스템이 설치되어 한층 포근하고 안락한 하룻밤을 선사한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와 핫 바스(Hot Bath), 무료 인터넷 혜택이 포함되어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