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여름 겨냥 각양각색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여름 겨냥 각양각색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어 페스티벌, 디저트 메뉴 출시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하고 ‘가성비’ 좋은 ‘치얼스 & 비어스’ 맥주 프로모션을 오는 6월 4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즐기는 비어 페스티벌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하고 ‘가성비’ 좋은 ‘치얼스 & 비어스(Cheers & Beers)’ 맥주 프로모션을 오는 6월 4일부터 선보인다.

‘치얼스 & 비어스 (Cheers & Beers)’ 프로모션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맥주를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아이스 버킷에 담아 시원하게 즐기는 컨셉의 프로모션으로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에서 진행된다.

이번 ‘치얼스 & 비어스 (Cheers & Beers)’ 프로모션의 맥주 라인업으로는 한국, 벨기에, 독일, 멕시코, 미국, 일본 등 다양한 지역의 맥주가 ‘로컬’, ‘수입’ 그리고 ‘프리미엄’ 라인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취향에 따라 선택한 맥주는 얼음 가득한 아이스 버킷에 담아 시원하게 준비되어 보는 즐거움을 더하여 제공된다.

3가지 종류로 구성된 맥주 아이스 버켓의 가격은 29,000원부터 49,500원까지, 5가지 종류의 맥주 선택 시 45,000원부터 88,000원까지의 파격적이고 짜릿한 패키지 가격으로 준비되어 2018년 여름 더위를 책임질 예정이다.(세금포함)

여름 바캉스 준비, 스파로 시작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앞서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줄 ‘디톡스 타임’ 트리트먼트를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앞서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줄 ‘디톡스 타임’ 트리트먼트를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디톡스 타임’ 트리트먼트는 아몬드 오일을 활용한 림프 순환 트리트먼트로 일대일 상담을 통해 목, 어깨 허리 등 뭉치거나 피로하기 쉬운 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며, 노폐물과 독소로 지친 피부 컨디션에 풍부한 보습을 더해 트리트먼트 후 한결 가볍고 부드러워진 피부 변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트리트먼트에 함께 사용하는 록시땅의 아몬드 오일은 프로방스산 천연 아몬드와 로즈힙, 카멜린 오일이 더해져 민감하고 푸석해진 피부에도 자극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유수분 조절이 뛰어나 트리트먼트 후에도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해 요즘 같이 덥고 습해진 시기에도 산뜻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준다.

스탠포드호텔 서울,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신규오픈

스탠포드호텔 서울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소호(SOHO)’가 지난 5월 28일 오픈했다. 사진/ 스탠포드호텔 서울

스탠포드호텔 서울(상암동)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소호(SOHO)’가 지난 5월 28일 오픈했다.

소호(SOHO)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커피와 함께 신선한 제철재료로 숙련된 제과장이 매일 직접 만든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메뉴로는 천연발효종 장시간 저온숙성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바게트, 페스트리, 타르트 등이 있으며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에클레어, 티라미수, 애플파이, 녹차팥카스테라, 캐럿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크 케익 메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커피는 전문 바리스타의 손길을 거쳐 깊은 풍미를 느끼게 해준다.

소호(SOHO)는 그랜드 오픈을 맞이하여 재방문 시 30% 할인, 본인의 SNS에 매장 또는 메뉴사진을 해시태크와 함께 올리고 소호(SOHO) 매장 방문 시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커피 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호텔에서 즐기는 이른 바캉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이른 휴가객을 위한 ‘올 어바웃 해비치 패키지’를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이른 휴가객을 위한 ‘올 어바웃 해비치 패키지’를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사우나 2인 이용 혜택도 제공되어 일상과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해비치만의 특색과 정체성이 담긴 식음료도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조식 뷔페 2인과 해비치에서 자체 개발해 선보이는 수제 맥주 ‘해비치 위트 비어’ 2잔, 해비치가 자체 블렌딩해 선보인 커피 원두 ‘해비치 빈’ 1팩(250g)도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31만원부터이다.(세금, 봉사료 별도)

망고로 만든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 풍성

힐튼 부산은 다가오는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달콤한 디저트 메뉴를 맥퀸즈 라운지에서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Hilton Busan)은 다가오는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달콤한 디저트 메뉴를 맥퀸즈 라운지에서 선보인다.

힐튼 부산의 최고 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는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기장의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이국적인 장소로 부산 지역의 떠오르는 명소 중 하나다. 이곳에서 선보이게 될 애프터눈티 세트는 여름철 인기 과일인 망고를 주재료로 만들어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다채로운 오렌지 계열의 컬러가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하며, 망고 패션 프루트 마카롱, 망고 에그 타르트, 망고 치즈 케이크, 망고 쿠키 그리고 카라멜 스콘을 포함한 디저트 메뉴들이 3단 트레이에 펼쳐져 미각을 돋울 예정. 또한 참치 크루아상 샌드위치, 호밀빵 오픈 샌드위치 까지 더해져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월드컵 예선전을 루프탑에서 자유롭게

서울 명동에 루프탑 글램핑장을 갖춘 ‘에이퍼스트호텔 명동’은 월드컵 기간 중 객실과 글램핑장을 함께 예약한 고객에게 프라이빗하고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렛츠고 글램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에이퍼스트호텔 명동

서울 명동에 루프탑 글램핑장을 갖춘 ‘에이퍼스트호텔 명동’은 월드컵 기간 중 객실과 글램핑장을 함께 예약한 고객에게 프라이빗하고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렛츠고 글램핑(Let’s Go Glamp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렛츠고 글램핑 패키지는 4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객실과, 글램핑장의 맥주세트(맥주 1Keg와 통로스트치킨 등이 포함된 각종 안주)를 축구 예선경기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23시까지 운영하던 글램핑장이 축제 기간을 맞아 연장운영을 결정했다.

게다가 모바일, 태블릿PC와 연동이 가능한 빔 프로젝터와 100인치의 대형 스크린을 무상 대여한다. 이로 인해 탁 트인 글램핑장에서 원하는 영상을 일행과 함께 편안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윤순섭 신임 총지배인 선임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신임 총지배인으로 윤순섭 총지배인을 임명했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이 밖에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신임 총지배인으로 윤순섭 총지배인(47세)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윤순섭 총지배인은 하얏트 한국 호텔 최초의 한국인 총지배인으로 탄탄한 호텔 경력과 국내외 시장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운영과 경영을 총괄한다. 제주에 합류하기 전에는 힐튼 남해 리조트에서 최근 3년간 운영 총괄직을 역임했다.

2000년 하얏트 리젠시 생츄어리 코브에서 호텔리어로서 첫 발을 내디딘 윤순섭 총지배인은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까지 약 6년 동안 프런트 오피스 어시스턴트 매니저로서 다양한 호텔 실무 경험을 쌓고 하얏트 리젠시 호텔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다졌다. 이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과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에서 총 10년 동안 운영 총괄직을 역임하면서 굳건한 리더십으로 호텔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고, 한국 시장에 대한 이해를 넓혔다.

특히,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에서 운영 총괄 부장을 역임하며 쌓은 리조트호텔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하얏트 리젠시 제주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발전시킬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