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앞두고 특급호텔서 즐기는 이색체험
상태바
여름 휴가철 앞두고 특급호텔서 즐기는 이색체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3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쿠킹 클래스, 프리미엄 스파 코스 등
제주신화월드는 어린이 대상 쿠킹 클래스 ‘신화키즈 리틀셰프’의 6월 프로그램을 오픈 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체험거리를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섰다.

제주신화월드, 키즈 쿠킹 클래스 피자 만들기 진행

3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는 어린이 대상 쿠킹 클래스 ‘신화키즈 리틀셰프’의 6월 프로그램을 오픈 했다.

6월 신화키즈 리틀셰프에서는 전문 셰프와 함께 유기농 밀가루와 야채를 사용해 어린이 인기 메뉴인 피자를 만들 예정이다. 6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총 9회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이다.

신화키즈 리틀셰프는 올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처음 열렸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6월부터 정규 행사로 확대, 주기적으로 메뉴를 바꿔가며 진행될 예정이다. 6월의 메뉴는 피자로, 아이들의 건강한 식경험을 위해 유기농 재료로 만들 예정이다.

참가 어린이들은 모두 셰프 복장을 착용하고 캐나다산 100% 유기농 밀가루 도우와 신선한 야채를 사용해 맛있는 피자를 만들 예정이다. 피자 만들기 과정을 놀이화해 아이들의 오감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 됐다. 아이들은 세상에서 하나뿐인 본인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가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다. 피자 만들기는 물론, 굽는 동안에도 시금치와 꿀을 넣은 영양 가득하고 달콤한 시금치라떼를 만들어볼 수 있는 알찬 수업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당일 본인이 만든 피자는 집으로 가져가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고, 참가한 모든 어린이에게 본인이 착용한 셰프 모자와 앞치마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피자 만들기 클래스는 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0분 간 제주신화월드 랜딩 다이닝에서 진행되며 클래스 1회 당 최대 20명까지 신청을 받는다. 프로그램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은 전날 오후 6시까지며 정원 초과시 사전 마감 될 수 있다. 만 4세(48개월)이상부터 초등학생 6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다.

제주 특색 담은 수제 맥주 ‘해비치 위트 비어’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해비치만의 특색과 정체성을 담은 크래프트 비어 ‘해비치 위트 비어’를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해비치만의 특색과 정체성을 담은 크래프트 비어 ‘해비치 위트 비어’를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

해비치 위트 비어는 유러피안 노블홉을 사용한 밀맥주를 바탕으로 제주산 감귤 농축액을 다량 함유해 감귤의 풍미와 상큼한 맛은 물론 제주의 지역적 특색까지 담았다. 오렌지 껍질, 코리엔더(고수) 등의 향신료를 적절한 비율로 첨가해 감칠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맥주의 맛을 결정하는 중요한 재료인 ‘홉’은 맥주 마니아들 사이에 홉계의 귀족으로 불리는 최고 품질의 유럽산 노블홉(Noble hop)을 사용해 목 넘김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해비치 위트 비어는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 ‘아크 비어(Ark beer)’와 협업해 개발했다. 개발 과정에는 해비치 식음 전문가 및 셰프가 참여해 맥주 자체만 즐겨도 충분하지만, 음식과의 조화를 이루기 좋은 맛을 찾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북유럽식 프리미엄 브랜드 스파에이르 오픈

롯데호텔울산은 북유럽식 프리미엄 스파브랜드 ‘스파에이르’가 7월1일 롯데호텔울산에 오픈한다. 사진/ 롯데호텔울산

롯데호텔울산은 북유럽식 프리미엄 스파브랜드 ‘스파에이르’가 7월1일 롯데호텔울산에 오픈한다.

스파 에이르는 20년 전통의 북유럽식 프리미엄 에스테틱샵으로,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롯데백화점 특수상권에 입점하여 고급 이미지와VIP고객 및 잠정고객을 주 타겟으로 하고있다.

이번 롯데호텔울산의 입점은 호텔업계에 최초로 오픈하는 새로운 시도이다.

호텔 입점을 통해 스파에이르의 프라이빗하고 고급화 된 이미지를 더욱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롯데호텔울산의 브랜드이미지와 울산지역에는 하나밖에 없는 5성 호텔의 네임벨류를 통해 고객맞춤형 서비스, 편리한 교통과 울산 중심가에 위치하여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췄다. 기존 백화점, 공항과는 차별화하여 롯데호텔울산 스파에이르만의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고객중심의 맞춤형 관리 시스템 프리미엄 스파 코스로 운영 할 예정이다.

또한 7월1일 오픈일로부터 호텔 객실 및 부대시설을 스파와 연계한 객실 패키지형 상품이 출시된다.

롯데호텔울산 공식홈페이지에서 상품예약이 가능하며, ‘힐링스파’ 컨셉의 디럭스룸1박과 조식,라이트스낵,애프터눈티,해피아워가 이용가능 한 클럽라운지 2인, 스파에이르 스파20분+글라스와인2잔+전신마사지1시간 코스로 구성 된 힐링디럭스형 상품은 35만원에 이용가능하며, 디럭스 스위트룸1박과 힐링디럭스 스파 구성에 페이스40분이 추가 된 힐링프리미엄 코스는 55만원에 이용가능하다.

프린스 호텔이 제공하는 나이트 액비티티 프로모션

프린스 호텔은 도내와 리조트 지역 시설에서 야간 소비를 북 돋우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프린스 호텔

이 밖에 프린스 호텔은 도내와 리조트 지역 시설에서 야간 소비를 북 돋우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방일 외국인 여행자의 증가에 따라 야간 시간을 활용한 소비를 늘리려는 "야간 이코노미"에 관심이 늘고 있음에 따라, 프린스 호텔은 각 호텔 및 리조트의 특성을 살려 국내외 방문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밤 행사를 개최한다.

특히 프랜스 호텔의 최상위 브랜드인 더 프린스 갤러리 도쿄 기오이쵸,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도쿄 근교에 위치한 오이소 프린스 호텔 등이 참가하며, 야간 한정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