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펼쳐지는 음식축제, 눈길 모으는 메뉴는?
상태바
특급호텔서 펼쳐지는 음식축제, 눈길 모으는 메뉴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3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요리, 여름 특별 디저트 등 다양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는 6월 12일(화)부터 6월 19일(화)까지 ‘퓨전음식의 천국’이라 불리는 ‘싱가포르’의 전통적 요리부터 트렌디한 혁신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싱가포르 음식축제’를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고객의 식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싱가포르 음식축제, 올데이다이닝 카페 395에서

3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는 6월 12일(화)부터 6월 19일(화)까지 ‘퓨전음식의 천국’이라 불리는 ‘싱가포르’의 전통적 요리부터 트렌디한 혁신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싱가포르 음식축제’를 선보인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이번 ‘싱가포르 음식축제’를 위해 싱가포르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 ‘M 소셜 싱가포르(M Social Singapore)’ ‘브라이스 리(Mr. Bryce Li)’ 총주방장을 초청하였다.

M 소셜 싱가포르는 미국의 호텔전문지 ‘HOTELS Magazine’에서 2017년 전세계 탑 10 레스토랑에 선정된 레스토랑 ‘비스트 & 버터플라이스(Beast & Butterflies)’를 보유하고 있으며 브라이스 리 총주방장은 ‘비스트 & 버터플라이스(Beast & Butterflies)’를 포함한 M소셜 조리팀을 이끌고 있다.

싱가포르식 카페 ‘코피티암(kopitiam) 스타일(생동감 있는 분위기에서 싱가포르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의 뷔페요리로 마련되는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싱가포르 음식축제에 선보일 요리는 오리 갈비 튀김, 싱가포르식 돼지 족발 요리, 감자구이와 숙주 볶음을 곁들인 돼지고기 숏립, 사천식 양고기 티본 스테이크, 페낭식 넙적 쌀국수 볶음, 나시고랭, 싱가포르식 치킨 커리, 칠리 조개관자 볶음, 타이식 치킨 바질 파스타, 락사(코코넛 밀크 베이스의 싱가포르식 쌀국수), 호끼엔 스타일 (중국 복건성 출신의 화교문화를 총체적으로 일컫는 말) 국수, 라라 비훈(싱가포르식 조개를 곁들인 볶음 국수) 등 십여 가지의 요리가 있다.

네덜란드 출신 파티시에가 스몰럭셔리족을 위해 구성한 여름 특별 디저트

더 플라자의 스타일리시 카페&바 ‘더라운지’는 아이스 디저트 5종을 새롭게 준비해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의 스타일리시 카페&바 ‘더라운지’는 네덜란드 출신 론 반 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이하, 론 파티시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다양한 여름 디저트를 즐기길 원하는 ‘스몰럭셔리족’을 위해 준비한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형형색색의 아이스 디저트 5종을 새롭게 준비해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론 파티시에가 디저트족을 위해 선보이는 5가지 종류의 아이스 디저트는 기존에 선보이던 일반적인 빙수에서 벗어나 건강과 웰빙을 콘셉트로 트렌디한 식재료를 사용한 빙수로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랍스터와 스노우크랩의 운명적인 맛의 향연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누크레스토랑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랍스터 앤 크랩 페스트’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누크레스토랑(Nook Restaurant)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랍스터 앤 크랩 페스트(Lobster & Crab Fest)’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캐나다산 랍스터와 양지살 스테이크 또는 러시아산 스노우 크랩 3가지 메인 메뉴 중 2가지로 구성된 메인 코스로 직접 선택이 가능하며, BBQ 폭립 및 퀴노아, 블루베리, 렌틸콩 등 슈퍼푸드를 이용한 메뉴로 구성 된 세미 뷔페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랍스터 앤 크랩 페스트(Lobster & Crab Fest)’ 프로모션은 매주 금요일 디너 및 토요일 런치, 디너에 운영된다.

현장에서 결제 시, 정상가에서 5%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