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무더위 탈출 위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무더위 탈출 위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3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놀이 패키지, 시원한 스위트 빙수 출시 등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전개되면서 고객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섰다.

인근 워터파크와 연계한 물놀이 패키지

3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과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워터파크에서 어트랙션, 키즈풀,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며 여름 무더위를 날리기 좋다. 본격적인 물놀이 계절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워터파크 패키지를 소개한다.

켄싱턴 스타호텔은 ‘쿨 서머 워터피아 패키지’를 6월 1일(금)부터 9월 1(토)일까지 선보인다.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성인 2매, 소인 1매)로 구성됐다. 설악 워터피아는 호텔에서 100% 천연 온천수만을 사용하는 종합 온천 테마파크다.

대구 프린스호텔은 ‘펀 위드 익사이팅 패키지’를 6월 1일(금)부터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대구 스파밸리 이용권 2매(오후권)로 구성됐다. 대구 스파밸리는 실내 및 야외에 파도풀, 유수풀, 다이빙풀, 노천탕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 워터파크다.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얼리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7월 13일(금)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 △블루원 워터파크 대인 입장권 2매, △조식 2인,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됐다. 블루원 워터파크는 영남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로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시원한 도심 호캉스를 위한 여름 패키지 선봬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6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도심 속 여름 바캉스를 위한 여름 패키지 ‘서머 크러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6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도심 속 여름 바캉스를 위한 여름 패키지 ‘서머 크러쉬(Summer Crush)’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시원한 스위트 빙수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빙수는 밀크 빙수, 녹차 빙수, 레드벨벳 빙수 3종 중 선택 가능하다.

각 빙수는 우유와 생크림에 주 재료를 넣어 얼린 후 곱게 갈아 내어 마지막 한 입까지 균일한 맛을 내며, 얼음 위에는 수제 아이스크림을 얹어 더욱 달콤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팥과 견과류는 별도로 제공하여 기호에 맞게 양을 조절하여 즐길 수 있다. 각각의 빙수는 빙수의 맛과 어우러지는 찹쌀떡, 양갱, 치즈케이크, 과일 등 4종의 사이드 디쉬를 함께 제공하여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의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및 식음 바우처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7월 1일 개관을 기념하여 ‘오프닝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7월 1일 개관을 기념하여 ‘오프닝 패키지’를 출시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글로벌 호텔 체인인 아코르호텔 그룹의 노보텔 브랜드 호텔이다. 331개의 호텔 객실, 편의 주방 시설을 갖춘 192개 레지던스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 레지던스 복합형 브랜드로 선보이는 것은 전 세계 노보텔 중 이번이 처음이다.

오프닝 패키지는 호텔 스탠더드, 슈페리어 객실 또는 레지던스 스튜디오, 디럭스(1베드) 객실 1박과 호텔 내 식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권 바우처,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로 구성됐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에 위치한 피트니스센터와 실내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크래치 카드는 ▲국내 노보텔 앰배서더 숙박권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위트 숙박권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50% 할인권 ▲루프톱 바 ‘더 소셜21’ 시그니처 칵테일 교환권(2잔) ▲객실 업그레이드 혹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혜택 ▲하우스 와인 1병 무료 교환권 ▲테이크아웃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아 동반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아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포 마이 러블리 베이비’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아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포 마이 러블리 베이비(FOR MY LOVELY BABY)’ 패키지를 출시했다.

‘포 마이 러블리 베이비(FOR MY LOVELY BABY)’ 패키지는 부모가 여행을 위해 아이 용품을 일일이 준비하지 않아도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어른들은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포 마이 러블리 베이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스테리바틀' 일회용 젖병을 비롯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뮤아(MUAA) 스카프'와 함께 유기농 브랜드인 초록마을 '순수 딸기칩' 을 제공한다.

또한 영유아 동반 가족의 편의를 위해 유모차, 젖병소독기, 침대 안전가드도 무료로 대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