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아쿠아리움, ‘매너티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 진행
상태바
코엑스 아쿠아리움, ‘매너티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3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니 어린이들에게 9년째 전하는 ‘아름다운 사랑’
31일 오전 11시 코엑스 아쿠아리움 ‘매너티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을 맞아 주인공 매너티가 특식을 먹고 있다. 사진/ 코엑스 아쿠아리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31일 오전 11시, 작년 한 해 동안 모인 ‘매너티 사랑의 후원금’ 214만 2140원을 국제구호개발NGO 플랜코리아(대표이사 이상주)에 전달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매너티는 지난 2009년부터 플랜코리아의 유일한 동물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올해로 9년간 누적 후원금은 총 3천여만 원에 달하며, 현재 아프리카 어린이 10명을 후원하고 있다.

총 세 마리의 매너티 ‘아름이’, ‘다운이’, ‘사랑이’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이름만큼 아름다운 사랑을 전하며 친근한 수호천사로 불린다. 특히 후원금은 자신의 고향인 아프리카 기니 어린이들의 교육, 안전한 식수 개선, 직업훈련 등 생활 전반에 걸친 환경 개선에 사용된다.

양수용 코엑스 아쿠아리움 대표이사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찾아 주신 관람객 여러분들의 관심으로 마련된 후원금이 기니 어린이들과 그 가정에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수호천사로 활동할 매너티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호텔·다이닝·엔터테인먼트 옵션 선봬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하여 산하의 세계적인 7개 호텔과 숙박, 다이닝, 미팅 및 컨퍼런스 시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선보인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하여 산하의 세계적인 7개 호텔과 숙박, 다이닝, 미팅 및 컨퍼런스 시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선보인다.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는 한국의 주요 여행 박람회 중 하나로 6월 7일부터 10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의 샌즈 리조트 마카오 부스는 CN-106, CN-107번에 위치해 있으며, 참관객은 샌즈 리조트 마카오 세일즈 팀과 만나 본 복합 리조트의 최신 혜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파리지앵 마카오의 상징적인 에펠탑 모형과 베네시안 마카오의 스트리트모스피어(Streetmosphere) 캐릭터 및 주요 엔터테이너들이 전시 기간 내내 참관객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전세계 호텔, 리조트, 항공사, 크루즈, 관광청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통합 B2B2C 여행박람회다. 4일 동안 개최되는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는 3000명의 하나투어 대리점을 포함한 약 10만명의 관람객 유치가 예상되며, 관람객들은 본 박람회에서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새로운 호텔 패키지와 엔터테인먼트 혜택에 대한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7개의 호텔;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포 시즌스 호텔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및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로 구성되어 있다.

2018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 파리지앵 마카오 패키지 및 기타 패키지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2018 하나투어 박람회의 샌즈 리조트 마카오 부스 CN-106, CN-107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