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앞둔 여행업계, 공격적 마케팅 승부수
상태바
휴가철 앞둔 여행업계, 공격적 마케팅 승부수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5.3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태현 앞세운 신규 광고 캠페인, 서포터즈 모집 등
롯데관광개발은 모델 차태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런칭 했다. 사진/ 롯데관광개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롯데관광, 모델 차태현 앞세운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31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롯데관광개발은 모델 차태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런칭 했다.

새롭게 런칭한 캠페인은 ‘패키지 여행은 역시 롯데관광’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롯데관광 여행상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노력했다. 이번 캠페인의 주목할 점은 TV CF이다. 그간 롯데관광이 선보였던 캠페인에서 매체를 확장시켜 모델 차태현을 활용한 TV CF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제작된 TV CF는 모델 차태현이 숙련된 연기로 패키지 여행을 밝고 경쾌하게 표현해낸 점이 특징이다. 롯데관광의 이번 캠페인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롯데관광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패키지 여행의 편리함과 만족감을 담아내고자 했다.

한발 빠르게 온에어 된 라디오 광고 역시 차태현 특유의 재치가 묻어나 듣는 내내 입가에 절로 미소가 띄어진다는 후문이다. 롯데관광의 신규 캠페인은 오는 6월부터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선보여진다. 뿐만 아니라 TV CF는 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하여 더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롯데관광 백현 대표이사는 “모델 차태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 런칭과 매체 확장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롯데관광 패키지 여행 상품의 우수성과 자신감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두투어, 2018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모집

모두투어는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활동하게 될 대학생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진/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활동하게 될 대학생 공식 서포터즈, '모.여.서(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이하 모여서)'를 모집한다.

올해로 5기째를 맞는 모여서는 8월31일부터 9월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홍보를 위해 SNS, 블로그를 활용한 박람회 홍보,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조별 UCC제작 및 오프라인 사전 홍보를 비롯해 박람회 기간 중 현장미션을 포함한 운영 활동을 직접 수행하게 된다

지원방법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서포터즈 모집 공고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6월 11일까지며 22일, 최종 합격자 발표 및 발대식을 가진 후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서포터 활동 종료 후 우수활동자 선발을 통해 포상이 주어지며 수료한 서포터즈 전원은 모두투어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