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좋다, 세일이 좋다! 중문면세점 여름 프로모션
상태바
여름이 좋다, 세일이 좋다! 중문면세점 여름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3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점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 목베개 등 증정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여름시즌을 맞아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50일 동안 풍성한 할인행사와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입점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 목베개와 해녀캐릭터 기념품 2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사진/ 위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여름시즌을 맞아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50일 동안 풍성한 할인행사와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입점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 목베개와 해녀캐릭터 기념품 2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우선 할인행사는 시중가보다 저렴한 면세가에서 추가적인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품목별로 △패션, 선글라스 10~50%, △ 화장품, 향수 5~15%, △ 시계, 악세서리 5~10%, △ 주류, 홍삼, 담배, 완구, 초콜릿 5~10% 할인된다.

사은행사는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주의 해풍을 먹고 자라 향이 진하고 맛이 고소한 제주우도 땅콩 선물을, 5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우도땅콩과 함께 제주감귤 타르트를 사은선물로 드린다. 또한 30만원 이상 농협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중문면세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2종 기념품 증정이 기재된 중문면세점 리플릿이나 제휴업체 쿠폰을 가지고 오신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용 목베개와 제주해녀 캐릭터 기념품을 드린다.

여름시즌 할인행사는 시중가보다 저렴한 면세가에서 추가적인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품목별로 패션, 선글라스 10~50%, 화장품, 향수 5~15%, 시계, 악세서리 5~10%, 주류, 홍삼, 담배, 완구, 초콜릿 5~10% 할인된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중문관광단지 내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에 위치하고 있고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서 제주에서 출발하는 관광객과 도민이면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가능하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며 고객 1인이 연간 6회,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 가능하다.

제주관광공사가 중문면세점과 연계하여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면세점에서도 면세가에 추가 20% 할인과 금액대별 구매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