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기는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
상태바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기는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 축제, 글램핑과 바비큐 동시 패키지 상품 등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는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주에서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제주’ 패키지를 2018년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제주항공우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제주항공우주호텔, ‘리프레시 제주’ 패키지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는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주에서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제주’ 패키지를 2018년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리프레시 제주’ 패키지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트인 전망의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한울의 조식 뷔페, 오설록 티 뮤지엄 녹차 교환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6월 30일까지 제주항공우주호텔 투숙객 렌터카 무료 서비스(자차 보험료 별도)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산방산 유람선, 오설록티뮤지엄 등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2만원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슈페리어(2인) 객실 10만원, 디럭스(3인) 객실 11만원, 패밀리 스위트(4인) 13만원에 즐길 수 있으며 세금이 포함된 금액이다.

럭셔리 글램핑과 바비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청정자연 속 프라이빗한 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별빛 서머 글램핑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청정자연 속 프라이빗한 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별빛 서머 글램핑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나무 숲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바비큐 디너를 즐기고, 아늑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식 조식 2인, △럭셔리 글램핑 빌리지 바비큐 디너 2인,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이용 2인, △과일 스무디(블루베리, 딸기, 레몬) 2잔,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고객에 한해 카페 플로리에서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럭셔리 글램핑 빌리지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메뉴는 랍스터 1마리, 대관령 한우(꽃등심, 채끝 등심), 토종 목삼겹살, 평창 송어 또는 연어 파피요트, 비어캔 치킨, 어묵 홍합탕, 공기밥, 반찬 4종, 디저트 등으로 푸짐하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카바나와 침대형 소파,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어 호텔 객실 못지 않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신나는 복고풍의 야외 분위기에서 즐기는 맥주 축제

메이필드호텔 로비 라운지 로얄마일 테라스와 유럽식 중앙 정원 아트리움에서 신나는 복고풍의 야외 분위기에서 마음껏 맥주를 즐기는 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로비 라운지 로얄마일 테라스와 유럽식 중앙 정원 아트리움에서 신나는 복고풍의 야외 분위기에서 마음껏 맥주를 즐기는 맥주 페스티벌 Retro X Thirsty Moon Beer Festival을 진행한다.

Retro X Thirsty Moon Beer Festival에서는 맥주 축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본 입장권(2만원, 부가세포함)만 구매해도 클라우드 국산맥주는 무제한 제공, 블루문, 브루마스터즈 수제 맥주 또는 파울러너, 버드와이저 등의 수입 맥주도 3잔까지 이용 가능하다.

맥주와 함께 즐길 맛깔스런 메뉴들도 판매된다.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 가라아게와 소시지 구이부터 보다 가벼운 안주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멜트 카망베르 치즈와 크래커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맥주 축제에 신나는 공연과 이벤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그룹 쿨의 멤버인 김성수 씨가 DJ KU:L로 변신해 깜짝 등장하여 복고풍의 디스코 음악과 대중에게 친숙한 가요로 한 층 분위기를 띄우고, 공연 말미에는 럭키 드로우 행사와 베스트드레서 선정을 통한 경품 증정식이 예정되 있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물한다. 럭키 드로우 선물로는 메이필드호텔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혹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 식사권, 또는 로얄마일 청포도모히또 빙수 이용권을 제공하고, 베스트드레서에 뽑히면 BBQ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맥주 축제의 드레스코드는 베이비 블루이다.

복잡한 휴가철 전 여름을 즐기는 패키지

제주오리엔탈호텔은 6월 2일부터 7월 15일까지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초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6월 2일부터 7월 15일까지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초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얼리 서머 패키지 “Ready for summer PKG”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렌터카 24시간 ▲라운지 르시엘에서 이용 가능한 생맥주 2잔 무료 혜택을 포함하며 주중 158,000원 주말(목,금,토) 183,000원이다.

제주에서의 휴가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더해진 제주오리엔탈호텔의 ‘Ready for summer PKG’는 복잡한 휴가철 전 제주에서 시원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합리적으로 즐기기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