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사이트 백 번 뒤진다고? 신혼여행박람회 한 번 방문해!
상태바
검색 사이트 백 번 뒤진다고? 신혼여행박람회 한 번 방문해!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6.0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허니문여행, 특별한 테마와 좋은 가성비 갖춘 신혼여행지로
둘만의 신혼여행. 사소한 것까지 꼼꼼하게 챙겨 일생일대 행복여행으로 만들어 가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추억은 더욱 진하게! 가격은 합리적으로 하고 싶은 게 여행이다. 그중 신혼여행은 더더욱 신중해야 하는 여행으로 사소한 것까지 꼼꼼하게 챙겨 일생일대 행복여행으로 만들어 가야 한다.

한순간 기분에 들떠 자칫 소홀하기 신혼여행. 두 사람 다 만족하는 허니문이 과연 가능할까? 오는 6월 2일(토), 3일(일) 양일간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꼼꼼히 계획하면 가능하다.

‘허니문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신혼여행박람회는 여느 여행사이트, 호텔사이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신혼여행박람회는 여느 여행사이트, 호텔사이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이번 6월에만 제공되는 초특급 프로모션이 있어 더욱 놓칠 수 없는 기회라 하겠다. 조기 예약 하면 풀빌라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고 하니 좀 더 럭셔리하게 허니문을 보내고 싶은 예비 신혼부부는 더더욱 주목하자.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푸껫에서 최초로 노옵션, 풀옵션 상품을 출시해 화제가 됐던 허니문리조트는 이번에도 만만치 않은 혜택을 준비 중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먼저 가장 많은 허니무너들이 궁금해하는 태국 푸껫 신혼여행. 태국관광청이 선택한 허니문리조트인 만큼 타 여행사가 넘볼 수 없는 다양한 특전을 준비해두고 있다.

푸껫에서 최초로 노옵션, 풀옵션 상품을 출시해 화제가 됐던 허니문리조트는 이번에도 스파&마사지 4회, 스킨스쿠버, 요트크루즈, 동력스포츠, 스냅촬영을 하나로 묶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원스톱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태국 코사무이가 강세다. 2017년 기준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692쌍이 코사무이를 방문했다. 반얀트리, W 등 코사무이 리조트를 조기에 예약할 시 풀빌라 업그레이드 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지상낙원 몰디브의 경우 6월에만 제공되는 초특급 프로모션으로 허니무너를 만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지상낙원 몰디브의 경우 6월에만 제공되는 초특급 프로모션으로 허니무너를 만난다. 몰디브를 오랫동안 소개해 온 허니문리조트의 특징을 잘 살려 이번에도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만 공급한다. 액티비티, 해양스포츠 이벤트는 기본!

또한 이번 신혼여행박람회 때 발리 허니문을 예약하면 셀럽들의 리조트로 알려진 불가리, 반얀트리, 알랄라 울루와뜨 등 럭셔리 풀빌라를 좋은 가격에 누릴 수 있다. 무엇보다 동남아 지역은 커플당 최대 40만원 할인 특전이 기다리고 있어 놓칠 수 없는 찬스라고 할 수 있다.

빼놓을 수 없는 신혼여행지 유럽. 상품에 따라 48시간 로마 패스권, 로바 바티칸 및 시내 집중 투어권이 주어진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빼놓을 수 없는 신혼여행지 유럽. 상품에 따라 48시간 로마 패스권, 로바 바티칸 및 시내 집중 투어권(입장권 포함)이 주어지며 신비한 여행지 ‘몰타’ 허니문 특전도 기다리고 있다.

하와이의 경우 허니문리조트에서 직영으로 공급하다보니 어느 여행목적지보다 저렴하게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허니문박람회에서 하와이를 선택할 경우 커플 당 최대 4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에는 그랜드 와일레아, 포시즌스 앳 코올리나, 하얏트 센트릭,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외 기타 호텔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멕시코 칸쿤은 칸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멕시코 칸쿤은 칸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캐러비안의 셀하파크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칸쿤의 에코 테마파크 스칼렛투어, 특수 지형 세노떼에서 즐기는 수영과 카누, 석회동굴 스폴로르에서의 짚라인, 정글지프차 드라이브, 동굴 카누잉과 수영 체험, 마야 유적지 체첸이사 투어, 멕시코의 베네치아 소치밀코 투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부상한 모리셔스 역시 주목할 만하다. 모리셔스 최고의 해변 카노니에 비치를 선택할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110유로 상당의 동부 카타마란 요트투어를 무료로 제공하며 스냅촬영과 포트루이스 시내관광이 무료로 제공된다.

오는 6월 2일, 3일 양일간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신혼여행을 계획해보자.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찾으면 방문 사은품이 푸짐한데 스타벅스 커피 쿠폰부터 저그&머그 세트 등 고객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전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캐리어, 영상앨범제작권, 버진코코넛오일을 증정한다.

허니문리조트는 평택 (지사장 지원구), 청주 (지사장 이춘화), 대전( 차장 이현희), 전주(지사장 김승태), 대구(대표 최용주), 부산(지사장 김혜연)도 전국망을 통해서 같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