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완벽한 여름 위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완벽한 여름 위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패키지, 아이 동반 가족 고객 위한 프로모션 등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2018년 여름을 완벽하게 보내기 위한 ‘호캉스의 정석’ 객실 패키지를 다음 달인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호텔업계가 고객 공략을 위해 일찌감치 관련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호캉스의 정석’ 객실 패키지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2018년 여름을 완벽하게 보내기 위한 ‘호캉스의 정석’ 객실 패키지를 다음 달인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도심 속 호텔에서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는 문화가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어 가족 단위의 호캉스 족을 위해 가성비를 높여 특급 호텔의 시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특히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비교적 큰 규모의 실내 수영장과 취사 시설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여름 성수기 기간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호텔이다.

이번 여름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와 라운지바 ‘휘닉스’에서 이용할수 있는 3만 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노하나 천연 입욕제(60g)와 가든테라스 무제한 생맥주(2인), 그리고 주말 뷔페를 특별가인 1인당 51,000원에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슈페리어 객실을 기준으로 129,000원(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객실 투숙과 함께 호텔 내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혜택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무료 조식이 제공된다.

여름 맞아 ‘아쿠아 키즈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편안하게 여름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키즈 (Aqua Kids)’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편안하게 여름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키즈 (Aqua Kids)’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 투숙과 함께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며 쇼핑을 하고, 도심 속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63’에서 바다 생물도 만날 수 있다.

아쿠아 키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아쿠아플라넷 63’ 티켓 2매로 구성된다. 패키지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여의도 대표 랜드마크인 63 빌딩에 위치한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63’은 수달, 펭귄, 물범 등 다양한 바다 생물들을 볼 수 있으며 동화 속 인어공주를 만나는 것 같은 머메이드 쇼를 관람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아쿠아 키즈’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9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