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서비스 인턴십 14기 채용
상태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서비스 인턴십 14기 채용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8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및 식음 서비스, 조리 3개 부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6월 10일(일)까지 채용전제로 '켄싱턴 서비스 인턴십 14기'를 채용한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6월 10일(일)까지 채용전제로 '켄싱턴 서비스 인턴십 14기'를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고객 접점 부서인 객실 및 식음 서비스, 조리 3개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2018년 7월초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인 자)로 지방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근무 지역은 △수도권(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리조트 청평), △강원권(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 스타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경상권(켄트호텔, 대구 프린스 호텔, 켄싱턴리조트 경주, 글로리콘도 해운대), △전라권(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충청권(켄싱턴리조트 충주, 글로리콘도 도고), △제주권(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한림)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1차 면접 > 합격자 발표 > 6개월 인턴십(입문교육 포함) > 최종면접 > 정직원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희망자는 6월 10일(일)까지 이랜드그룹 채용홈페이지를 방문해 지원양식에 맞춰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랜드파크 호텔레저사업부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국내 7개 특급호텔과 13개 리조트 및 해외지점 4개 등 국내 최대규모로 운영 중이다.

신선한 해산물로 가득한 피스트 저녁 뷔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는 싱싱한 해산물을 주제로 ‘스시 앤 사시미’ 프로모션을 오는 6월부터 저녁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는 싱싱한 해산물을 주제로 ‘스시 앤 사시미 (Sushi & Sashimi, SNS)’ 프로모션을 오는 6월부터 저녁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당일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로만 구성된 해삼, 한치, 문어, 꼬막, 멍게, 키조개 등 해산물 8종류, 광어, 다랑어, 방어, 도다리, 학꽁치 등 사시미 9종류, 붕장어, 연어, 방어 등 8종류의 해산물 재료를 이용한 스시 그리고 찜기에 쪄서 셋팅되는 스노우 크랩, 새우, 전복, 가리비로 푸짐하게 차려지는 ‘스시 앤 사시미 (SNS)’ 프로모션은 8월까지 피스트 저녁 뷔페에 한하여 운영된다.

기존 피스트 뷔페 중 인기 있는 스테이션 중 하나인 일식 스테이션을 더욱 강화하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주중, 주말 무관하게 상시 운영되는 ‘스시 앤 사시미 (SNS)’ 기간 동안 해산물과 어울림이 좋은 와인과 사케도 추가 금액 지불 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각기 다른 맛과 향으로 해산물의 맛을 살려줄 레드 와인 그리고 화이트 와인 4종을 즐길 수 있으며 사케는 와인 양조에 쓰이는 효모를 이용하여 풍부한 과실향과 화이트 와인을 연상케하는 산미와 특유의 감칠맛을 내는 카오리 하나야구 준마이가 준비된다.

매튜 쿠퍼, ‘올해의 총지배인 상’으로 국내 첫 수상 쾌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총지배인 매튜 쿠퍼가 지난 23일 소피텔 싱가포르 시티 센터에서 개최된 국제 호텔리어 시상식 ‘더 호텔리어 어워드 아시아 2018’에서 국내 최초로 ‘올해의 총지배인 상’을 수상했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총지배인 매튜 쿠퍼(Matthew Cooper)가 지난 23일 소피텔 싱가포르 시티 센터에서 개최된 국제 호텔리어 시상식 ‘더 호텔리어 어워드 아시아 2018(The Hotelier Awards Asia 2018)’에서 국내 최초로 ‘올해의 총지배인 상(General Manager of The Year)’을 수상했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이번 시상식은 매해 아시아 호텔 지역에서 각 분야에 뛰어난 두각을 보인 호텔리어를 시상하며, 올해는 인터내셔널 럭셔리 트래블 마켓(ILTM), 로잔호텔스쿨(EHL), 존스 랑 라살 컨설팅, LRA 바이 딜로이트, 미디어 그룹 에디프레스 아시아의 대표자가 심사단으로 참여해 17개 각 카테고리별 단 1명만을 최종 시상자로 선정했다. 특히, 올해는 12개국 100여개 호텔이 지원하며 작년 대비 117% 증가한 경쟁률을 보였다.

2회차에 걸친 심사와 평가를 거쳐 국내 호텔 최초로 ‘올해의 총지배인 상’을 수상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총지배인 매튜 쿠퍼는 총 29년의 호텔 산업 경력으로, 메리어트 브랜드에서만 20년을 근무하였으며 연회 서비스 파트를 시작으로 식음료, 객실 등 다양한 분야를 몸소 체득하며 진정성 있는 서비스와 경영 마인드를 배양해 32세의 젊은 나이로 호텔 총지배인 타이틀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상은 고객과 직원, 임원 및 오닝 회사와의 두터운 유대관계를 형성하며 한국 시장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콘데나스트 탑 아시아 호텔 20, 2017 트립어드바이저 서울 1위 호텔 수상 등 서울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로서 뛰어난 포지셔닝을 일궈낸 매튜 쿠퍼만의 경영 능력을 입증해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신라면세점, 전통시장 알리기에 두 팔 걷고 나서

신라면세점은 웨이보, 위챗, 메이파이 등 신라면세점의 공식 중국 SNS 채널에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대표 전통시장 중 하나인 통인시장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외국인 관광객에게 전통시장을 알리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신라면세점은 웨이보, 위챗, 메이파이 등 신라면세점의 공식 중국 SNS 채널에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대표 전통시장 중 하나인 통인시장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은 통인시장의 명물인 엽전도시락 이용 방법과 통인 시장의 대표적인 가게들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신라면세점은 단순히 통인시장을 소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면세점 이용 고객에게 통인시장 이용 쿠폰을 제공해 중국인 고객들이 실제로 통인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오는 6월 1일에는 통인시장 근처 관광지와 맛집을 소개하는 영상을 추가로 공개한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지난 3월부터 통인시장의 외국인 방문 활성화를 위해 사단법인 아시아창의센터와 협력해 중국인 유학생 봉사단 ‘방방곡곡 알림이’와 △상인 대상 기초 중국어 교육, △중국어 메뉴판 제작, △통역 지원 봉사 등을 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통인시장 상인들이 중화권 손님을 응대하며 겪는 언어적 애로사항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매주 중국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 통인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시작한 기초 중국어 교육은 신라면세점이 전통시장의 외국인 방문을 활성화하기 위해 중국인 유학생으로 구성한 ‘방방곡곡 알림이’ 봉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중국어 수업은 매주 수요일 저녁 2시간씩 총 8회에 걸쳐 진행하며 현재 7회까지 진행한 상태다. 수업에 사용하는 교재는 중국인 손님 응대 시 꼭 알아야 할 표현들로 구성해 봉사단 학생들이 직접 제작했다. 30년 이상 면세점을 운영하며 쌓아온 신라면세점의 중국인 고객 응대 노하우도 함께 전수하고 있다.

수업에 참여하는 통인시장 상인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중국인 손님 응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상인들에게 가장 지원이 필요한 부분이 외국어 수업이었던 것. 통인시장은 규모는 작지만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풍부하고 경복궁, 청와대 등 인기 관광지와 가까워 최근 개별적으로 통인시장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이 조금씩 느는 추세다.

신라면세점과 ‘방방곡곡 알림이’ 봉사단은 중국어 교육 외에도 상인들의 애로사항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정기적으로 통인시장을 방문해 메뉴판 중국어 번역, 통역 지원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봉사단원 학생들은 1인당 1개 이상의 가게를 맡아 통인시장 내 총 80여개 가게의 메뉴를 중국어로 번역하고 벽걸이, 입구, 책자용으로 제작해 모든 가게에 전달했다. 주말이나 연휴 기간 등 관광객의 방문이 많은 시기에는 통인시장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을 안내하고 상인들의 통역을 돕는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한국인 관람객 위한 공식 국문 웹사이트 오픈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국내 디즈니 팬들을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공식 국문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KDL)는 국내 디즈니 팬들을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공식 국문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공식 국문 웹사이트에서는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 대한 정보, 디즈니랜드의 마법같은 경험 그리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패키지 등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홍콩 디즈니랜드는 올 여름 “스타 카니발”이라는 축제를 진행하며, 프로젝션 쇼 “사랑해요 미키!”와 라이브 공연 “모아나: 귀향 축제”, 아프리카 스타일의 “카리부니 마켓플레이스” 등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오는 6월 21일부터 9월 2일까지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시즈널 프로그램 “픽사 워터 플레이 스트리트 파티!(Pixar Water Play Street Party!)”와 인크레더블의 초능력 가족을 만나볼 수 있는 “인크레더블 히어로들 등장!(The Incredibles Arrive!)”을 운영한다. 또한, 관람객들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만의 독특한 테마로 꾸며진 호텔 3곳에 머무르며 놀이, 쇼핑, 식사, 숙박로 이어지는 디즈니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대아고속해운 오션플라워호 “바다의 날” 기념 행사

대아고속해운은 바다 관련 산업의 중요성과 의의를 높이고 국민의 해양사상을 고취하며, 관계 종사원들의 노고를 위로할 목적으로 제정한 매년 5월 31일인 바다의 날(제23회)을 기념해 승선권 할인 이벤트에 동참한다.

대아고속해운은 부산/대마도 운항 19년간 무사고로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대마도(히타카츠)까지 1시간 10분소요로 대마도 운항선박(쌍둥선)중에 최저 소요시간으로 운항하고 있다.

또한 ‘2016년 해사안전 우수사업자’로 지정되어 안전관리업무에 우수한 사업자임을 정부로부터 인증받기도 하였다.

승선권 할인 이벤트는 출발일 기준 6월부터 7월 중순까지 부산-대마도 왕복 승선권의 가격을 최저 2만9000원부터 구매가능하며 예약개시일은 5월 29일 화요일부터이며 약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대아고속해운 박성북 사장은 “‘바다의 날’을 기념해 시민들이 ‘바다의 날’ 기념일 인식과 바다를 사랑하는 마음이 오션플라워호 함께 전해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