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스킨케어로 앰플 인기! “팩트에도 앰플 담았다”
상태바
봄철 스킨케어로 앰플 인기! “팩트에도 앰플 담았다”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5.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핏 팩트!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스킨 핏 팩트'.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최근 스킨케어 중에서 이목을 끌고 있는 제품은 단연 ‘앰플’이다. 이 때문에 앰플이 들어간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DLA(디엘에이) 스타일 핏 팩트는 항산화 앰플 35병이 함유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얼굴에 바르는 순간 즉시 자연스러운 광채가 생겨 일명 ‘일촉즉광 팩트’라고 불리는 ‘DLA 스타일 핏 팩트’는 수분·광채·미백·주름·탄력·리프팅·진정 등의 농축된 앰플 35병이 팩트 하나에 모두 담겨있어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얼굴에 밀착력 있게 올라붙는 느낌으로 ‘스킨 핏 팩트’라는 애칭도 얻은 스타일 핏 팩트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까지 가능해, 손쉽게 다양한 효과를 얻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다.

이러한 인기는 정식 론칭 전에 진행되었던 ㈜클레어스코리아 공식 스토어에서의 1차와 2차 구매 벤트가 모두 완판된 데에서 확인된 바 있다. 게다가 해외 코스메틱 애호가들의 인기척도로 손꼽히는 면세점에서 끝없는 구매 행렬을 이뤄, 줄 서서 사는 팩트로 국내외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앰플 35병이 농축돼 발휘되는 효과로 잡티 커버가 쉽고, 40시간 동안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지속력을 선사한다. 또한 유명 팝 아티스트의 실제 작품으로 탄생된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기호와 스타일에 따라 3종 중 하나를 골라 쓸 수도 있어 스타일리시한 젊은 여성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DLA 관계자는 “스타일 핏 팩트는 이름처럼 스타일리시하고 피부에 밀착력있게 핏(fit)되는 것이 특징으로, 실제 앰플 35병 용량과 항산화 성분 27가지 등이 함유돼 더욱 큰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며 “온라인과 홈쇼핑에서의 론칭 이후 추가 방송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채널로 만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DLA 스타일 핏 팩트’는 21호 네추럴 베이지와 23호 커버 베이지로 출시, 개인의 피부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홈쇼핑에서는 DLA 스타일 핏 팩트와 함께 7종 컬러로 구성된 립 팔레트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