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 ‘제6회 게임콘텐츠제작자 취업포트폴리오 발표회’ 행사 개최
상태바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 ‘제6회 게임콘텐츠제작자 취업포트폴리오 발표회’ 행사 개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4.1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게임 산업 취업률 제고와 게임회사 취업 트렌드 정보교환 목적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가 지난 4월 9일 ‘제6회 게임콘텐츠제작자 취업포트폴리오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부산의 대표적인 국비지원 게임교육기관인 (주)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대표이사 조재훈)는 지난 4월 9일 ‘제6회 게임콘텐츠제작자 취업포트폴리오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부산 게임 산업 취업률의 제고와 게임회사 취업 트렌드 정보를 효과적으로 주고받기 위해 (사)부산게임협회를 비롯한 회원사, 신입 게임개발자 채용의사가 있는 게임업체의 실무관리자들을 초청하여 진행 했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제6회 게임콘텐츠제작자 취업포트폴리오 제작발표회”를 진행하는 이유에 대해 “게임프로그래머로 취업을 준비해온 본교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취업 포트폴리오 수준향상을 도모하고, 게임회사 취업 전략 수립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라며 주기적으로 발표회를 개회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게임학원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게임회사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서버개발, 유니티(unity), 코코스(cocos), 3ds max, UI/UX디자인, 캐릭터디자인, 배경디자인, 클라이언트, 게임엔진 등 현장과의 연계를 통해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해 게임개발에 필요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부산 서면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게임콘텐츠개발 관련과정뿐만 아니라 국제의료관광통역(중국어/일본어), 직업상담사, 전산세무회계사무, 무역수출입관리실무,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취득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무료 진로상담 및 교육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