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여행 시 꼭 챙겨야 할 혜택은?
상태바
5월 여행 시 꼭 챙겨야 할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만 원 상당의 쿠폰세트 지급,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등
5월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황금여행' 떠나면, 예약금 전액을 돌려 드려요

여기어때는 5월 봄 나들이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와 기획전, 그리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사진/ 여기어때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여기어때는 5월 봄 나들이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와 기획전, 그리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여기어때는 모든 회원에게 5월 황금연휴(1~7일) 중 체크인하는 숙소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15만 원 상당의 쿠폰세트를 지급하는‘슬기로운 예약생활 이벤트’를 연다. 쿠폰세트는 이달 말까지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중소형호텔 등 숙소 유형별 8종으로 구성됐다. 예약시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 적용된다. 또 이 기간 체크인하는 숙소 예약자 중 100명을 추첨해 결제금액 전액을 쿠폰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봄나들이 숙소를 추천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서울을 비롯해 경기, 인천, 강원, 부산, 경상, 전라, 충청, 제주지역 호텔·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60여 곳을 엄선해 특가와 부가혜택을 묶어 예약을 돕는다. 29일까지.

허츠 렌터카,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실시

허츠는 페이스북을 론칭한 기념으로 5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허츠

허츠는 페이스북을 론칭한 기념으로 5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허츠 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만 클릭하면 바로 응모되며 총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허츠 코리아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허츠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더욱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허츠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이용 방법 등도 페이스북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