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앞둔 호텔가, 다양한 공연 이벤트와 패키지 선봬
상태바
가정의 달 앞둔 호텔가, 다양한 공연 이벤트와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 페스티벌, 어린이날 패키지 등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호텔에서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메종 글래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호텔에서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위한 이벤트와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과학 실험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어린이날 특선 뷔페까지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 ‘사이언스 펀’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종 글래드 제주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과학 실험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어린이날 특선 뷔페까지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 ‘사이언스 펀’ 이벤트를 개최한다.

5월 5일(토)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사이언스 펀’ 이벤트는 성인 55,000원, 어린이 30,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날 특선 뷔페와 함께 어린이 과학 실험을 오프닝 이벤트로 시작해 공기대포, 풍선마술쇼 등의 과학 교육 공연 등 다양한 과학 실험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콘서트! 뮤직 페스티벌

글래드 여의도는 자이언티의 로맨틱한 감성과 미식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개최한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여의도는 자이언티의 로맨틱한 감성과 미식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개최한다.

개성 있는 목소리의 ‘음원깡패’ 자이언티가 선사하는 로맨틱한 밤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블름 홀에서 열리는 콘서트 관람 또는 자이언티 콘서트와 함께 조식과 디너 뷔페가 포함된 패키지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 자이언티 콘서트는 지정석 12만원, 스탠딩 10만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그리츠’의 디너 뷔페 1인 이용권(55,000원 상당)이 함께 제공된다. 객실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리츠의 조식, 디너 뷔페 2인, 자이언티 라이브 콘서트 티켓 2매, 블랙바 칵테일 2잔이 포함되며 가격은 39만원부터이다. (세금 포함가)

로맨틱한 분위기 가득한 이색 스카이 라운지 ‘애비로드’

켄싱턴호텔 스타호텔에서는 이색 라운지에서 설악산의 비경을 한 눈에 담으며 무제한 해피아워 혜택을 즐길 수 있는 '별빛 해피아워 패키지’를 7월 26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스타호텔에서는 이색 라운지에서 설악산의 비경을 한 눈에 담으며 무제한 해피아워 혜택을 즐길 수 있는 '별빛 해피아워 패키지’를 7월 26일(목)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 1박, ▲브리티시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 비스트로 바&라운지 ‘애비로드’ 해피아워 이용권(2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해피아워는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메인 요리 1종, 맥주 1종, 와인 2종, 음료 2종,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메인 메뉴는 수프림 피자, 블루치즈 피자, 해물 파스타, 해물 그라탕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는 투숙 일자별 최대 10잔까지 이용할 수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실란트로 델리 신 메뉴

밀레니엄 서울힐튼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야외에서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해 즐길 수 있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신 메뉴를 출시했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야외에서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해 즐길 수 있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신 메뉴를 출시했다.

실란트로 델리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신 메뉴는 밀튼 롤 샌드위치, 떡갈비 샌드위치, 불고기 샌드위치, 베이컨 야채말이 롤, 시저 치킨 롤, 훈제연어 샌드위치, 망고와 치킨 샐러드, 새우와 아보카도 샐러드, 새우와 야채 롤, 크리미 치킨 버섯 샐러드 등이 있다.

롯데호텔, 맛·서비스·위생 개선 사회공헌 프로젝트

롯데호텔은 명동관광특구 지역 내 음식점의 맛·서비스·위생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명동관광특구 지역 내 음식점의 맛·서비스·위생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롯데호텔은 16일 서울특별시 중구청, 롯데면세점, 명동관광특구협의회와 ‘중구지역 관광 편의 개선 협약식’을 체결했다. 롯데호텔서울 샤롯데스위트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최창식 서울특별시 중구청장, 황동하 명동관광특구협의회장,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를 포함한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

롯데호텔은 명동관광특구협의회와의 협력을 통해 선정한 명동 지역 내 우수 음식점의 조리 과정과 서비스, 위생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개선 사항을 제안하는 컨설팅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외국어 번역 및 감수, 디자인 등 메뉴판 제작을 담당한다. 중구청은 관련 프로젝트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협조할 예정이다.

인기 키즈 장난감 브랜드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패키지

메이필드호텔은 어린이에게 일년 중 가장 특별한 날인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벨타워가든과 아트리움에서 키즈 장난감 전문 브랜드 영실업과 함께하는 ‘메이필드X영실업 빌리지’ 야외 플레이존 프로그램이 포함된 어린이날 패키지 ‘Forest Feast For Kids’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어린이에게 일년 중 가장 특별한 날인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벨타워가든과 아트리움에서 키즈 장난감 전문 브랜드 영실업과 함께하는 ‘메이필드X영실업 빌리지’ 야외 플레이존 프로그램이 포함된 어린이날 패키지 ‘Forest Feast For Kids’를 선보인다.

‘Forest Feast For Kids’ 패키지는 체크인 기준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판매된다. 패키지에는‘메이필드X영실업 빌리지’ 야외 플레이존 2인 입장권, 슈페리어룸 1박, 캐슬테라스 조식 3인 (성인2, 어린이1), 로얄마일 젤라또 2개, 영실업 장난감 기브어웨이가 포함되어 있어 알찬 구성으로 어린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특히 5월 5일 당일에 한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는 ‘메이필드X영실업 빌리지’ 야외 플레이존에서는 어린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베이블레이드, 콩순이, 시크릿 주주, 또봇 캐릭터들로 꾸며진 공간에서 컬링, 골프, 트램펄린 점핑 등 신나는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연 속 진정한 휴식 위한 ‘올 인클루시브’

아난티 남해는 이른 여름 휴가를 위한 썸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가 이른 여름 휴가를 위한 썸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난티 남해가 선보이는 ’썸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조식과 석식 그리고 테이크아웃 치킨을 포함한 썸머 피크닉 세트까지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스튜디오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디럭스 플러스 스위트 △그랜드 빌라 등 아난티 남해 모든 객실 타입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스위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 브리즈 조식 뷔페 2인, 브리즈 4 코스 디너 2인(디너 뷔페 운영시 뷔페로 대체), 워터 하우스 입장권 2인 등이 구성돼 있다. 특히, 산과 바다 등 남해의 아름다운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아난티 에코백과 테이크아웃 치킨 교환권이 포함된 썸머 피크닉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골프&조이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 속에서 골프와 힐링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골프 앤드 조이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 속에서 골프와 힐링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골프 앤드 조이 패키지(Golf & Joy Package)’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박 2일 동안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에서 36홀 또는 45홀, 54홀의 라운드를 선택해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이용이 포함되며, 호텔 이용 시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호텔과 골프장 이동 시 해비치 셔틀 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45홀과 54홀의 라운딩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렌터카 서비스가 제공되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