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족여행 “올인클루시브 어때요?” 출발부터 도착까지 즐겁고 안전하게
상태바
5월 가족여행 “올인클루시브 어때요?” 출발부터 도착까지 즐겁고 안전하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 스포츠,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클럽메드! GO시스템 운영으로 특별한 경험 선사
리조트 예약만으로 교통편, 객실, 일정, 식사가 해결되는 올인클루시브는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여행법이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회사원 정미리(37) 씨는 오는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가족여행지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알아보고 있다.

리조트 예약만으로 교통편, 객실, 일정, 식사가 해결되는 올인클루시브는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여행법이다. 미리 씨가 점찍은 곳은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베트남이나 일본도 고려했지만 가족여행은 좀 호젓하게 보내고 싶은 데다 말로만 듣던 몰디브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산호초, 열대어를 딸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이다.

가족여행에 적합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클럽메드를 예약하면 여행지에서 지갑을 갖고 다닐 필요가 없으며 아이들을 돌봐주는 키즈클럽이 있어 부부가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사진/ 클럽메드

보통 가족여행은 구성원의 개성이 다르기에 여행지 선정부터 일정 관리 등 신경 써야 할 일이 많다. 이럴 때 유용한 게 올인클루시브다.

특히 초등학생 이하 어린 자녀 동반 가족여행의 경우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선택할 시 항공편 예약부터 공항-리조트간 교통, 전 일정 식사와 음료, 키즈클럽, 스포츠 강습 및 액티비티를 제공해 휴가다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리조트의 경우 상주 직원 G.O들이 스포츠 강습 및 저녁 이브닝 쇼를 담당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점이 큰 플러스 요인으로 작용한다.

미리 씨가 클럽메드 리조트를 선택한 것도 클럽메드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의 대명사이기 때문이다. 클럽메드를 예약하면 여행지에서 지갑을 갖고 다닐 필요가 없으며 아이들을 돌봐주는 키즈클럽이 있어 남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출발부터 도착까지 책임지는 올인클루시브

미리 씨가 점찍은 5월 가족여행지.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사진/ 클럽메드

이에 최근 국내외 많은 호텔과 리조트들도 가족 여행객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그렇다면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란 무엇인지 올인클루시브를 창시한 클럽메드를 통해 알아보자.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는 여행에 필요한 교통편, 객실, 전 일정 식사 및 음료, 리조트내 각종 시설 무료 이용 등 여행의 출발부터 도착까지 필요한 서비스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는 뜻이다.

단 한 번의 전화 예약으로 왕복 항공권과 공항-리조트간 교통편부터 여행 중 내내 머물 객실까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클럽메드에서는 전화 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온라인 이용 시 할인 코드 적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전 세계 70여개의 리조트 내에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언어소통에 따른 불편함이 없으며 긴급상황 발생 시 언제든지 도움을 요청할 수 있어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식사, 스포츠,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상주 직원 G.O들이 스포츠 강습 및 저녁 이브닝 쇼를 담당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사진/ 클럽메드

뿐만 아니라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는 식사와 음료, 주류는 물론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키즈 음료를 제공한다.

클럽메드에서는 현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현지식부터 세계의 다양한 요리를 뷔페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특별한 코스 요리, 스낵 서비스, 오픈 바도 얼마든 이용 가능.

한편, 클럽메드에는 스포츠 전문 G.O들이 상주해 60여 가지의 다양한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수준별로 안전하게 지도해준다. 평소에 해보지 않았던 스포츠가 있다면 이 기회에 과감하게 도전해보자.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의 경우 스노클링, 세일링, 아쿠아 피트니스, 요가 등 초보자를 위한 강습이 마련되어 있으며, 비치발리볼, 비치사커, 탁구, 카약, 배드민턴, 워터폴로 등은 강습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당연히 모든 강습과 시설 이용에 따른 요금은 없다.

어린 자녀를 위한 키즈클럽 운영

자녀들은 키즈클럽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과 함께 현지 문화를 접목한 각종 체험 프로그램, 스포츠 및 놀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사진/ 클럽메드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에 올인클루시브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어린 자녀를 돌봐주는 키즈클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클럽메드는 쁘띠클럽(만2~3세), 미니클럽(만 4~10세), 주니어클럽(만 11~17세) 등 연령대별로 세분화된 키즈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발리, 푸켓, 체러팅 비치 리조트의 경우 약간의 추가요금으로 생후 4~23개월의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베이비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자녀들은 키즈클럽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과 함께 현지 문화를 접목한 각종 체험 프로그램, 스포츠 및 놀이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어른 역시 그 시간을 활용해 평소 하고 싶었던 액티비티에 도전할 수 있다.

또 다른 친구이자 가족, 클럽메드 G.O

매일 저녁 GO들은 여행객을 즐겁게 해주는 엔터테이너로 변신, 다채로운 테마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 클럽메드

이외에도 다양한 국적의 언어가 가능한 클럽메드 리조트 상주 직원인 G.O(Gentle organizer)들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다.

G.O는 리조트 내 각종 시설에 대한 궁금증 해소는 물론 낮에는 전문 스포츠 강사, 리셉셔니스트, 부티크 직원, 키즈클럽 교사 등 각자의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 여행객의 친구 역할을 해준다.

또 저녁에는 여행객을 즐겁게 해주는 엔터테이너로 변신해 매일 새로운 공연을 선보이는데 특히 전문 G.O가 꾸미는 서커스 쇼, 댄스 쇼는 놓치지 말아야 한다.

특히, 그날그날 레드·블랙·화이트 등 컬러별 드레스코드와 아시안·엘레강스 등 테마별 드레스코드가 정해져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추억을 쌓기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